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태국

푸켓맛집~Fuji 후지~정실론의 퓨전 일식의 맛난집 II

싸장 2011. 1. 26. 11:11

뭐 전에 말씀드린대로 그 담날에도 또 찾아갔습니다.

점심먹으러~

 음료는 역시 찬 녹차..

돈까스 돈부리였나~하여간 그래요~ ㅎㅎ 뭐니 이런 무성의한..

 사진 메뉴판 그대로 나와요..

그래서 사진 보고 찍으셔도 됩니다..

 굉장히 실하게 나오죠..

 요건 스테이크 런치셋트.. 유일한 런치메뉴중 하나..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중에서 고르면 스테이크 요리로 나오고

이렇게 작은 샐러드 과일 커피까지 나오는 셋트. 가격은 저녁이나 같은데 과일과 커피가 더 나온다는 거..

이게 어딥니까?  물가 비싼 푸켓에서.. ㅎㅎㅎ

저기 김치도 보이고..

 요게 돼지고기 스테이크 세트.. 먹다보면 양이 되요...

 약간 핏기도 보이지만 오히려 고기가 아삭한 이유는 뭘까? 소고기보다 훨 맛난 돼지고기 스테이크..

위에 소금이 뿌려져있어서 간은 좀 있어요..

 동생이 시킨 모밀소바..

 계란이 재미있게 나오네요..

 메밀소바는 비슷비슷합니다..

 요게 아까 스테이크 세트에 나오는 과일..

파파야가 보이네요.. 울엄니는 저 냄새랑 식감이 싫다고 안드십니다.

멕시코에서 처음 먹어보고 먹다보니 입에 익은 과일인데 한국에서는 보기도 귀한건데..

그리고 이렇게 커피까지.. 이렇게 음료까지 605BHT -한화 약 24000원정도..

입맛에 안맞던 울 엄니랑 동생도 잘 먹은 후지 ..

아마 다음에 푸켓와도 또 갈거 같은 식당입니다.

다음엔 시노푸켓에 있는 한식당도 가봐야 할거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