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태국

푸켓맛집~Fuji 후지~정실론의 퓨전 일식의 맛난집 I ~

싸장 2011. 1. 19. 12:17

이 집 음식을 먹고 울 엄니 오랫만에 입에 맞는 걸 찾았다며 좋아하신 곳이랍니다. ㅡ..ㅡ

태국에와서 태국 음식 실컷 먹고자했으나 역시 몇몇 음식이 입맛에 안맞았나봐요..

동생도 맛나다고 하네요..

정실론 광장쪽에 있어요..

사람들이 제일 많이 줄 서 있는 곳입니다.

일식은 퓨전이던 정통이던 어느나라에서나 인기네요.

울 나라 음식도 좀 더 개발해서 이렇게 줄서서 먹는 곳이 많아 졌음 합니다.

뉴욕이나 일부 지역 빼놓고는 그리 줄서서 먹는 곳이 많지 않거든요..

안도 상당히 넓어요..

메뉴판을 더 잘 찍을걸..

계산서를 찾아보니  총 금액만 나오고 품목별로는 없어요.. ㅡ..ㅡ

음료는 일식집에 왔으니 시원한 녹차를 주문합니다.

이건 뭔 세트였나.. 하여간 사진보고 주문하시면 거의 그대로 나와요..

다코야키부터 계란말이 연어구이등등 반찬이 역시 일본스럽습니다.

유부초밥이랑 김초밥..

생선 새우 후라이및 연어랑 참치회..

기본 벤토스러운 음식이었지만 사진에 충실하고 기본 맛에도 충실한 거 같습니다.

요건 라면세트였나보네요.. 교자도 있고..

김치도 나와요.. 사람들이 이걸 보면 김치가 일본거라고 알고 있을 듯.. ㅡ..ㅡ

교자도 괜찮네요..

라면국물을 먹어보니 먹을만합니다.. 저 일본라면 잘 안먹잖아요. ㅎㅎㅎ

헌데 이건 괜찮았어요.뭐 그렇다고 더 먹은건 아니구요.

요건 초밥..

활어는 몇개 없으요.. ㅎㅎ 뭐 초밥 전문점이 아니니까..

이것도 괜찮네요..

김치랑 두부 반찬.. 아게도후다시였나..

요건 메인보다 더 비싼 전체요리 참치 아보카도에 날치알소스였나..

하여간 무지 비싼..ㅎㅎㅎ 이렇게 먹고 777bht..3만원정도..

뭐 음식에서도 느낄수 있지만 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습니다..

참치랑 아보카도에서 느낄 수 있는 느끼함이 저 날치알 소스가 잡아줘요.

보기에는 소스도 느끼할 거 같지만 저게 칼칼한 소스거든요. 아마도 칠리소스를 넣은듯..

식구들이 모두 맛나다고 잘 먹었다고 하네요.

그럼 그동안 먹은거는 뭐여? ㅡ..ㅡ

이후로 한 번 더 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