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2003~2009 /2009 3rd 제주도

짧아서 더 아쉬운 너무나 좋았던 제주도 V~숙소로 가볼까나휘닉스아일랜드

싸장 2009. 7. 8. 21:41

 

이제 우리 숙소인 휘닉스 아일랜드로가서 약간의 휴식을 취하기로 하고 출발~

우리의 모든 길잡이는 렌트카회사에서 준 지도와 네비게이션~

참고로휘닉스 아일랜드는 섭지코지에 있어서 만일 네비에 문제가 있다면 섭지코지를 찾으시면 바로 당도합니다.

유람선 탔을때도 보이던 집~

 

사진은 어제 이후로 모두 카메라폰~

 로비는 여백의 미가~ㅡ..ㅡ

 저기 와인셀러 있는데가 아침 조식식당 2곳중 하나..

우리는 다음날 여기가 차서 바로 앞 더 큰 식당으로 가서 먹었다..

 로비~

 

 체크인 하는 곳은 오렌지동 우리는 레드동 바로 옆이란다..

그리고 오렌지동 바로 앞이 블루동~

여기 오렌지도 2층으로 가면 섭지코지로 바로 나가게 되고 던킨도너츠도 있다..

여기 훼미리마트도 두곳이나 있고~

요기는 레드동 안~

 거실겸 방에 트윈베드~

 거실 lcd tv

 침대앞이 이렇게 쇼파와 그 앞이 위에 티브이다.

저 티브이벽있는데가 또하나의 방~

새로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모든 집기가 새거~ 

 여기가 저기 티브벽있는 방~

 욕실도 두개~

 

 

 욕조와 샤워룸이 각각의 화장실에~

 저렇게 방마다 커튼색이 다르게~

 여기 방에서 본 앞 우리는 1층이었다~ 저기 바다도 보인다~

 오렌지동에서 나가는 또하나의 문으로~

 

 

 

 요기가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