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광화문~샤이바나~칼로리 폭탄 미국 남부 가정식을 푸짐히 먹고 나오다

싸장 2012. 9. 5. 08:00

 

 

 

 

 

원래부터 관심이 있었던 곳입니다..

서래마을에 생겼을때부터 찜해두었으나 거리가 있는 관계라 자꾸 미뤄졌는데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빌딩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것도 늦게 입수..ㅎㅎ

하여간 가 봤어요...

샤이바나~~SHY BANA

 

 

미국 남부 가정식이랍니다...

그러니까 미국 남부 집밥스타일~~ㅎ

 

 

메뉴가 다양하더군요..

 

 

 

 

 

 

 

메뉴판은 다 찍지 못했구요..

보다보니 소고기가 미국산이네요..

지인이 흠칫 놀라서 뒷걸음 치다가 그래도 생각하고 온 집이라

적어도 이집은 괜찮은거 쓰겠지하는 나름의 합리화를 시키고 시켜봤어요..ㅡ..ㅡ

 

 

 

미국산 안드시는 분들은 미리 아시길~

 

조금 늦게 가서 자리가 다 차지는 않았지만 나름 많더군요..

우린 하우스 샐러드랑 1.7인분짜리 밋로프를 주문..

미트로프가 아니라 밋로프네요~ㅎㅎ 미국식 발음..ㅎㅎ

 

 

 

 

 

 

물통도 이 집의 심볼격인 고릴라님이~ㅎㅎ

 

 

 

 

 

버터밀크 비스킷이랑 팝오버

식전빵정도로 이해하심이..

 

저 비스킷 kfc의 그것과 비슷하네요..ㅎ

그러고보니 kfc가 미국 남부였구나~

 

 

 

여기 비스킷이 좀더 담백하고 퍽퍽한 맛..

팝오버는 속이 비었어요..

역시 기름기 있는 빵~ㅎ

 

하와이 마리포사의 팝오버가 좀 더 맛나는 듯..

이건 밋로프에 포함된 거랍니다...

 

 

 

 

 

드디어 차려진 한상

이야~푸짐하다..먹다가 찍는 건 여전히~ㅎ

 

 

 

먼저 하우스 샐러드..

일단 양이 많아요..

신선한 채소랑 달걀 삶은거에 피넛버터 드레싱..

 

 

 

피넛버터 드레싱이야 이름에서 느껴지는 그 맛도 풍부하게 나지만

일단 드레싱 자체가 시큼합니다...

채소가 신선해도 이 시큼한 맛이 너무 강해서 많이 먹지를 못하겠어요~

 

 

 

그리고 역시 밋로프에 포함된 사이드 디쉬들~

저 아래 피클중 음식 먹다가 계속 할라피뇨 리필 요청..

왜냐구요?? ㅎㅎ

 

그리고 콜슬로랑 콘샐러드..

이거 역시 켄터키 할아버지네서 많이 본 사이드 디쉬..

맛이 비슷해요..

역시 새콤한 소스맛이 둘다 비슷하구요..

그러니까 한 접시에 다 나왔겠지만요..

소스가 다르면 다르게 내오는 것도 좋겠구만..

역시 푸짐은 합니다..

 

 

 

 

 

 

마카로니 앤 치즈..

치즈가 풍부하니 마카로니의 쫀득한 맛과 잘 어울리더군요...

고소하니 계속 먹게 되지만 많이 먹으면 역시 조금씩 느끼함이 밀려듭니다..

 

 

 

 

그리고 대망의 밋로프.. 난 미트로프라고 하고 싶은데~ㅎㅎ

 

위에는 어니언링을 토핑하고

 

 

 

속에는 이렇게 푸짐한 미트로프가 들어있습니다..

 

고기를 잘 치댄 것은 아닌 느낌이 드는게 굉장히 잘 부서졌거든요..

그냥 집에서 만든 듯한 그런 패티스러운 미트로프..

 

 

 

이 소스도 역시 시큼 새콤한 맛이 강해서

그냥 먹는게 훨 낫더군요...

 

 

 

살짝 찍어먹어도 새콤~

 

 

 

이날 먹은 칼로리만 계산해도..

다음날 굶어도 될거 같아요..

 

결국 미트로프도 남기고 콜슬로 콘샐러드도 남기고

 

거의 남은 하우스 샐러드만 포장해 달라고해서 왔네요..

 

 

 

 

나오면서 매장을 보니

요런 문구가~ㅎㅎ

 

오늘은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ㅎㅎ

 

 

음식 전체적으로 샐러드부터 소스의 새콤함이 강해서 많이 먹지를 못했습니다..

그리고 스물스물 올라오느 느끼함도 그렇구요~ㅎㅎ

 

 

 

미국 남부 가정식이 궁금하신 분..

칼로리 걱정 없이 살이 무지하게 찌시고 싶은 분

미국 소고기도 괜찮으신 분

느끼함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으신 분은 한번 경험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