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Wailana coffee house I ~ 먹다가 음식양에 지치는 24시간 즐기는 현지 식당

싸장 2012. 4. 6. 08:00

 

 

 

 

 

 

일전에 IHOP 포스팅시  이 집보다는 그 옆집 와일라나 커피 하우스가 더 낫다는 말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 집입니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 묵을당시 3번이나 간 집이기도 하구요..

하와이에서는 드물게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한식당 서라벌도 24시간 한다고 하는데 아직 안가봐서...ㅎㅎ

 

식당 이름만 보고는 무슨 커피샵인인가 하지만 현지 식당이어요..

하와이 관련 카페에서 이웃분이 추천해준 식당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저없이 함 가봅니다.. 것도 세번이나...

 

아침에 때에 맞춰 가면 항상 줄을 서야해요...

15분에서 20분 기다려야 하는데 그나마 그늘에 들어가면 낫지만 땡볕에는 정말 ㅎㅎ

에그슨 씽스에서도 기다리고 그나마 괜찮다는 곳에서 아침밥 먹으려면 줄을 서야하네요...

하와이에서 밥먹기 힘들어~ㅋㅋ 그래도 전 좋습니다..

 

미국은 어르신들 디스카운트들이 많아요..65세이상..

헌데 아침은 안되는구나... 울엄니도 해당되는데.. 당신은 나이든거 싫어하시지만..ㅋㅋ

저도 언젠가는 그럴날 오겠죠..

 

 

 

 

드디어 줄서서 들어갔습니다..

 

메뉴도 참 많아요..

식당도 어찌나 넓은지... 분위기는 그냥 현지 밥집입니다요.. ㅎㅎ

 

 

 

 

어 ~금발분 찍으려는 거 아니었습니다..

혹 이 사진 보고 기분 나쁘시면 연락주세요..ㅎ 모자이크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쨈 삼총사.. Mac 24-7과 전혀 다른 분위기..ㅎㅎ

마말레이드, 딸기 그리고 하나 뭐였더라..

 

 

 

 

시럽 삼총사..

허연건 코코넛  하나는 구아바 하나는 뭐였더라? ㅎㅎ

 

 

 

 

먹다가 정신차리고.. ㅎㅎ

 

3번이나 가서 메뉴가 헷갈리네요...ㅡ..ㅡ

 

시켜먹은건 비슷한데..

 

오른쪽 스크램블 에그랑 베이컨 두 줄 그리고 저 팬케이크가 셋트일겁니다.. ㅡ..ㅡ

Jamboree spec pancake  $6.35

커피는 $1.95

 

 

 

Irish breakfast에 딸린 토스트 일거여요...ㅡ..ㅡ$11.15 

팬케이크까지 딸리 아주 거한 아침셋트..

토스트는 그냥 뭐.. 그래서 잼이 같이 나온 걸겁니다..

 

 

 

 

buttermilk pancake 버터밀크 팬케이크  나중에 따로 시켜 먹어도 봤는데 요게 괜찮아요..ㅎㅎ

저 버터가 녹아서 질~질 흐를때 아주 느끼할 수도 있습니다~ㅋㅋ 요것만 따로는 $5.50

 

 

 

 

시럽색이 참~~불량스럽네요..ㅎ

그래도 팬케이크는 시럽을 줄줄 뿌려야지요.. 질질, 줄줄 표현 참~~

 

 

 

어떻게 했길래 달걀요리에 물이 있다냐...

 

 

 

 

보들보들한 맛은 잘 살렸네요..

 

 

 

 

오믈렛 속 필링이 넘치려는 거 봐라..ㅎㅎ

손이 크긴 큰가봐..

양이 참 많아요.. 미국 음식 먹다보면.. 이걸 우찌 한사람이 다 먹을수 있을까 싶어서

항상 2개만 시키다가 마지막날은 팬케이크를 더 먹고 싶어서 평소 시키던 거 2개에

팬케이크 하나 따로 시켰더니 역시나 배불러서 다 남기고.. ㅡ..ㅡ 벌 받는데..

 

 

 

 

어~흑 달걀을 몇개 쓴거니... 저 감자 요리도 맛나고..

셋이 나누어 먹어도 남았어요..

 

 

 

 

요건 마지막 날 먹은 음식들.

사진에 보이다시피 기본 딸려온 팬케이크 외에 욕심내서 또 시켰더니 결국 남기고..

 

 

 

 

 

이때는 물이 없네요..ㅎㅎ

 

 

 

 

미쿡서 오므렜은 덴버 오믈렛이라죠.. 그 덴버..$8.75

 

 

 

 

역시 양이 많아...~~~

 

먹다가 지친 날.. 많이 먹으면 피곤해져서...

 

 

 

자몽쥬스 큰 것으로다가 한잔 더 $2.50

 

 

 

주구장창 팬케이크랑 오믈렛 열심히 먹은 식당입니다..ㅎㅎ

사람에 따라 느끼 할 수도 있다는 거..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있을 겁니다..

양은 역시나 많은 편이구요..

다음엔 이집의 색다른 메뉴를 포스팅할까봐요..

 

 

그리고 3번 중 2번은 친절한 서버아주머니들이 한번은 새침한 서버가 담당했어요..

팁 2%정도 마이너스 ㅎ

다음에 간다면??  또 가긴 할겁니다...ㅎㅎ

 

1860 Alamoana blvd, honolulu

tel: 955-1764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건너편,

IHOP 바로 옆이자 예전 토다이 옆이기도 합니다.. 트롤리 정류장이 바로 옆 IHOP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