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CHIBO~뜨거운 냄비에 담긴 Hot 샐러드 맛을 보러 Go 고~

싸장 2012. 2. 6. 08:30

 

 

 

 

하와이에는 일본사람들이 많이 거주하기도하고 여행으로도 많이오기에

일본 음식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없는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철판요리집들도 있구요...

철판요리 유명한 집들이 몇 집 있는데 그중에 나름 평판이 좋은 이 CHIBO 치보 라는 집으로 갔었습니다.

제 아는 분은 여기만 3번을 가셨다나 어쨌다나~ㅎㅎ

 

로얄하와이언센터 3층에 있습니다..

 

하와이나 미국본토에 가면 런치를 많이 노립니다..ㅎㅎ

괜찮은 퀄리티의 음식들을 저녁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거든요..

 

 

 

 

 

하와이에 자주 가는 어떤 분은 여기를 좋아해서 팁을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별건 아닐수 있지만 처음 가면 이런 것도 도움이 많이 되지요...

원래 제 계획은 하와이에 있는 식당을 정리해서 리스트업해서 

제 이웃분들이 혹 하와이 가실때 필요하시다면 보내드리려고 했지만 아직도 제자리걸음 ㅡ..ㅡ

그래도 올 상반기 안으로 만들려고 합니다~ㅋㅋ

 

 

 

 

 

 

일부분은 오픈에어 형태인데 약간 후덥지근 하더군요.

왜 그런가 했더니.. 철판의 열기가~~~

그래서 원래 철판 앞에서 먹으려던 계획을 그냥 테이블로 바꿉니다..

어쩐지 그 분은 저녁에 드셨더라니.. 

 

 

 

 

주문하면 나오는 샐러드..

새콤 아삭.. 기본..

 

 

 

 

요거이 추천해준 핫 샐러드..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원래는 감자가 들어간 POTATO 종류를 시키려고 했건만

동생이 시금치 들어간게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ㅡ..ㅡ 왜이래..

ASPARAGUS &SPINACH  $8.75

이 뜨거운 냄비에 담겨서 나오는데 기존 COLD SALAD에 익숙해진 분들은 처음에 살짝 당황할수도 있지만

담백한 그 맛을 보면 오~이런 맛도 있네 하실수 있습니다..

외국음식들은 대부분 호불호들이 갈리지만 그렇더라도 이건 한 번 경험해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토마토 소스랑 치즈가 어우러져서 아주 따끈한 샐러드를 맛보실수 있어요..ㅎㅎ

다음에 가면 감자로 도전할테다~~

 

 

 

 

 

그리고 우리가 영어를 쓰니까 일본사람이 아닌 것을 알아서 그런지 이 녹차를 안주길래

당당히 요청했습니다..ㅎㅎ 무료입니다..

미국내에 있는 일식집가면 녹차는 대부분 무료로 주니

혹 걱정되시면 한 번 물어보시고 요청해서 드세요.. 괌, 싸이판도 마찬가지..

 

 

 

 

 

또 나옵니다..

런치로 시킨 Galic shrimp  $11.50

밥과 미소국이랑 쯔깨모노인가요. ㅎㅎ 반찬이랑 딱 일본스럽게 나옵니다..

 

 

 

 

 

탱탱한 새우살과 아삭한 숙주가 옆 철판에서 볶아져서 불맛도 살짝나고 밥하고 먹기 괜찮아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yaki combo $10.75

한국에서 먹는 비쥬얼과 비슷하지요..ㅎ

 

 

 

 

 

양배추와 짭조롬하게 간이 밴 소바맛이 한국이나 일본에서 먹던 맛하고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김치도 보이구요..

 

 

 

쿠폰출력해서 보여주니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주네요..

두개만 먹으려고 두장줬는데도 3명 것을 각각 다 주네요..ㅎㅎ

 

 

 

다음엔 저녁에 가서 철판앞에서 코스로 시켜 먹어 보렵니다..

화려한 쇼도 보고 맛난 철판요리도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