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2011 */2011.9 5th 제주도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 김주원과 길라임이 되보는 그 곳

싸장 2011. 10. 27. 08:00

 

여행기간 : 2011. 9.4(일)~6(화)

여행지 : 제주도 (가족여행) 

 

 

재작년에 제주도 왔을 때는 우결에 나왔던 곳이고 보이는 호텔이 너무 특이해서 들리고 싶었으나

시간상 패스하고 작년에도 역시 시간 관계상 또 패스하고..

그러다보니 또 시크릿가든에 나온  그 호텔이 되버렸네요..

제주도 전통방식으로 지은 호텔이란 컨셉도 마음에 들고 현빈이랑 하지원도 생각나서 가봤습니다..ㅎㅎ

씨에스호텔로 갑니다.

 

이날도 날이 너무 좋았어요..

하늘은 파랗고 태양은 뜨겁고..머리속 또 홀라당 타겠네~~

 

 

 

 

흐흐흐 역시나 이 드라마가 한 몫 했겠지요..

이 호텔이 유명해진 건..

 

 

 

 

들어가는 입구는 흡사 제주도 민속마을 들어가는 거 같아요..

 

 

 

 

여기 별채로 되있는 건물이 로비겸 리셉션..

이것도 특이하더이다..

 

 

 

 

여기는 현빈과 길라임이 자주 마주치던 식당으로 나온 올레카페..

올레길을 같이 끼고 있어요..

이길을 죽 따라가면 앞서 포스팅한 중문 해수욕장을 지나서 하얏트를 지나 갯꺽주상절리로 갈수 있습니다..

 

 

 

제주 전통 가옥 체험 숙박시설이라고..

 

 

 

 

야외 테이블이 나무랑 제법 어울립니다.. 

저 반대편을 보면 하얏트가 보입니다..

요 앞에서 바베큐 준비하고 있더군요..

잘 꾸며진 정원에서 바다를 보면서 바베큐를 먹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요 아래 초가집지붕처럼 보이는 것이 객실인데 여기론 내려갈수가 없어요..

숙박객을 위해서 제주도 방식으로 막아놨습니다 ㅎㅎ

 

 

 

 

 

건물?을 보면 제주도같지만 나무나 다른거 보면 또 이국적이고..

 

 

 

날도 뜨거워서 아까 그 올레카페에 들어갑니다..

길라임도 김주원도 있던 곳~ㅎㅎ

 

 

 

 

출처~sbs

 

여기 안에서 찍으니 창 색깔로 인해 필터를 쓴거 같네요..

 

 

 

 

 

 

이안에서 밖을 보는 풍경도 좋네요.. 계속 보고 있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저 아래 객실로 내려갔다가 바로 올라옵니다..ㅎㅎ

난 이유 알지~

 

 

 

곳곳의 사진이 다 시크릿 가든입니다..

 

 

키위쥬스랑

 

 

 

시원한 냉커피~ㅎㅎ

 

 

저 혼자 나와서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길라임과 김주원이 뽀뽀 한 곳이네요..

나무 똑같죠..ㅎㅎ 헌데 앉아 계시는 분들만 다르네요~

 

 

 

 

출처~sbs

 

바다가 시리도록 파랗고.

 

 

 

김주원 현빈은 없지만..ㅎㅎ

김태평은 백령도에 있지만~

 


 

이 곳도 좋더군요.. 한가롭고 따끈하고~ㅎ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