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Oceanarium~헤엄치는 인어를 보면서 씨푸드를 먹을 수 있는 곳

싸장 2011. 10. 13. 07:30

 

 

 

ㅎㅎㅎ 인어 보신 적 있나요??

동상말구요.. 하와이에는 있답니다..

어디에 호텔 뷔페 식당에~ㅋㅋ

 

작년에도 갔던 곳이어요.

작년후기 보시려면 ---->http://blog.daum.net/capri1/12835272

지도도 있으니 가실분들은 참조하시길...

 

 

여기는 와이키키 대로 pacific hotel에 있는 Oceanarium이라는 seafood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이 호텔은 등급이 3 star정도.. 하지만 규모면에서 엄청 큰편이기에 일본 단체 여행객들도 많이 오죠..

우리나라분들은 개별로 예약해서 묵는 곳이기도 합니다.

 

레스토랑도 우리나라 호텔 레스토랑 생각하시면 안되구요..ㅎㅎ

분위기는 서울에서 잘나간다는 시푸드 뷔페보다도 못합니다..

 

헌데 여기가는 이유는  이색 볼거리도 있고 따뜻한 게다리도 먹을수 있어서입니다요.

그리고 울 엄니가 기억하셔서 한 번쯤 또 가봐도 되지 않겠어 하시기에 ㅎㅎ.

 

 

 

작년에 갔을때는 금요일에 가면 디스카운트도 해주고 했는데 올해는 없어졌네요..

20%해줘서 제법 싸게 먹었는데~

그래도 prime rib까지 있으니 

오늘의 테마는 prime rib과 crab legs..

prime rib은 최상급 갈비살이어요~

 

 

 

 

대형 수족관이 있어요..

이벤트를 많이 하더군요..

생일도 있고..

 

 

 

 

음식은 작년이랑 비슷했는데..

하와이 음식인 ahi poke대신 그냥 fish poke..

난 ahi poke가 먹고 싶다규~ 이 음식은 참치를 깍둑썰어서 양념해서 무친건데 밥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술안주로 먹어도 되고.. 샐러드처럼 먹어도 되고..

 

외국서 음식 사진 찍는거 한국보다 더 거시기해요~ㅡ..ㅡ

다 찍진 못했지만 기본적으로 시푸드로서 있을건 있어요.. 우리나라랑 조금 다르지만..

 

 

 

다니면서 찍느라 흔들~아시죠~머리..ㅋ

 

 

 

 

 

 

 

 

요 crab legs가 계속 공급됩니다..

주로 왼쪽 킹크랩 공격.. ㅎㅎ

 

 

 

음식들 다 찍진 못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이 다니니..

잘라주는 prime rib코너도 제대로 못찍고~ㅜ.ㅜ

 

 

 

 

하와이 로칼비어 롱보드도 한 병 시키구요~

작년에 화산폭발을 연상시키는 파인애플 칵테일을 시켰으나 그거 먹고 배부른 기억에 그냥 요 것만..

 

 

 

 

스프를 떠왔는데 올때 갑자기 출렁대서 이모양 이꼴입니다.. ㅡ..ㅡ

아주 진한맛의 스프였어요..ㅎ

 

 

 

선도는 최상급은 아니지만 나쁘지는 않아요~

 

 

 

 

흐흐 게살~~

 

 

 

또 킹크랩살과 게살~

 

 

 

 

 

 

계속 흡입..

 

 

 

 

파스타도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내 접시 아니어요~

 

 

 

 

요 아래 넓대디한 고기가 prime rib..

살살 녹더만요.. 지금도 그 녹던 느낌이~흐흐흐

저거 carving해주는 두께가 좀 있어서 배불러서 한조각으로 만족~

 

 

 

 

양념 게 집게발도 괜찮고

 

 

 

 

내거 아니어요~

 

 

 

 

후식 챙겨먹고..

 

 

 

 

드디어 수족관?에서 이벤트 시작..

작년에 그 양반인지 모르겠지만 작년에도 저렇게 산소통 매고 이벤트 했지요..

첫번째 생일축하~

 

Gloria씨 나도 축하해요.. 분위기상 박수쳐주고~ㅎㅎ

 

 

 

 

청혼 이벤트~

사라씨 청혼에 응하실껀가요??

 

 

 

 

 

이어서 작년에 못 보았던 인어 등장~

 

어둡고 조명이 이러니 사진이 쥐약입니다..

게다가 인어는 산소통이 없어서 빨리 잠수했다가 올라가서 숨쉬고.

또 내려와서 몇번 꼬리질 하다가 또 올라가서 숨쉬고..

 

 

 

 

가오리도 보이고..

 

 

 

 

저 잠수부야 산소통 있으니 상관없지만 인어 언니야는 숨쉬기 힘들어 합니다..ㅎㅎ

 

 

 

 

그나마 제대로 정면 얼굴..워낙 빨리 움직였다가 올라가요..

 

 

 

 

흐미~심령사진 같구만요..

 

 

 

 

 

 

 

그 사라씨는 청혼에 승낙했을까요????

 

했어요 ㅎㅎ.. 다들 또 박수쳐주고..ㅎㅎ

 

먹다보니 뒤에 단체로 커플들 5쌍이 있었는데 보니까 한국 신혼부부들..

허니문으로 왔는데 여기로 오셨네요..

분위기 더 좋은데 많은데.. 신혼이면 좀 더 분위기 있는 곳으로 데려가지.

다들 다닥다닥 붙어서 열심히 먹고 가더만요..ㅎㅎ

이 곳이 재미있기는 하지만요..

 

조만간에 하와이가면 좋을 팁들을 한군데 모아서 올려볼까하네요..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