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Pearl's~고기반 국물반인 육개장은 하와이라서 가능할까

싸장 2011. 8. 17. 07:30

 

 

 

 

이번 하와이 여행에서는 이틀에 한번 내지는 하루에 한번 꼴로 한식을 먹었더군요.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움직이는 동선때문이기도하고 느끼한 음식만 먹다가 생각나서 먹기도 했구요..

 

와이키키뿐 아니라 알라모아나 근처에도 수없는 한국식당들이 많아서 골라서 들어가서 먹는건 어렵지 않지만

그냥 가볍게 먹을수 있는 한식을 더 선호하게 될 때도 있더라구요..

 

예전에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플레이트 런치를 소개시켜 드렸는데 그때 잠깐 소개해드린 곳입니다..

 

와이키키 중심 칼라카우아 대로에 있는 와이키키 쇼핑 프라자 지하여요..

그때는 저 정문 앞이 공사중이었는데 이제는 끝났을라나 모르겠네요..

내려가는 곳이 정문이랑 왼쪽 옆도 있어요..

 

여기 5층인가에 철판요리하는 TANAKA OF TOKYO도 있어요..

 

 

 

간판만 봐도 한국음식점인 줄 알겠지요~ㅎㅎ

여기는 일전에 말씀드린대로 일식부터 따꼬벨 TACO BELL도 있고 베트남 음식도 있고 다양합니다.

주먹밥도 팝니다..

 

 

 

흐흐흐 아주 육즙 좔 좔 흐르는 갈비콤보여요..$10.79

이런 음식을 파는 모든 한국음식점처럼 반찬 4가지 고를수 있어요.. 밥은 따로 주고요.

 

갈비에는 김치, 감자조림, 숙주나물, 시금치 나물인가 골랐네요..

 

 

 

주문받자마자 구우니까 좀 기다려야 합니다..

으~냄새 죽입니다요..

하와이 음식들 다 그렇듯이 약간 짭조롬해요..

밥과 같이 먹으면 상관없지만..

하와이에서 파는 갈비들은 다 맛들이 평준화가 된거 같습니다.

왠만한데 가서 실패할 일은 별로 없다는 뜻이죠~

 

 

 

 

요건 육개장 시키면서 4가지 고른거..

김치, 오이무침, 잡채, 채소 볶음.. 반찬들은 다 고만고만해요..

밥도 두덩이나~

 

 

 

 

드디어 나왔습니다.. 육개장..$8.99

국물맛을 보니 한국 거랑 비슷하게 하려고 만든 티가 나네요 ㅎㅎ

오히려 고기 맛이 좀 더 진하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국물 속을 떠보니 고기가~엄청 굵고 많은 고기들이 들어있었어요..

헌데 그 사진을 분명 찍었는데 암만 찾아도 없습니다.. ㅡ..ㅡ

도대체 얘는 어디에 간 걸까요??

 

식구들 다들 뭔 고기가 이렇게 많아 하면서 먹었더랬죠..

결국 남겼습니다..

보기엔 저리뵈도 밑에 가라앉은 고기가~ㅎㅎ

고기가 넘쳐나는 나라라 가능한거 같기도 하고요~

 

 

 

요런데는 팁도 필요 없어서 간단히 먹고 나오기 좋은 거 같아 소개해봤습니다..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