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Mac 24-7~하와이에서 눈이 오면 문 닫는다는 레스토랑

싸장 2011. 7. 19. 07:30

 

 

레스토랑 이름이 재미있는 곳입니다..

24는 24시간내내 7은 일주일 내내..

그러니깐 문 닫는 날이 없다는 거네요~

하와이에 눈이 오는 날만 닫겠다는 집이에요.

하와이에 눈이 올일이 없겠죠~ㅎㅎ

 

하지만 저번 쓰나미때 아마 하루 닫지 않았을까 싶어요 ~

 

위치는 메리엇 뒤 힐튼 쿠히오 HILTON KUHIO호텔내에 있습니다..

 

 

 

 

사실 이집이 유명해진 것은 거대한 팬케이크 때문이랍니다.

이름하여 Mac daddy pancake!!!!

 

 

 

 아래 메뉴판중 위 노란칸 잘린게 그 메뉴인데..

직경 약 35CM의 팬케이크 약 3장을 정해진 시간안에 ~90분~먹으면 무료입니다.

다 먹으면 인증샷과 함께 홈피에 사진도 올라가구요..

기념품으로 셔츠도 주고요..가격도 $15 밖에 안합니다..

 

에이 그거 왜 못 먹어 하시겠지만

의외로 다 먹기 힘들어요..

 

 

 

 

 

 이 분들이 최근에 성공한 사람들..

 

 출처 홈피  http://www.mac247waikiki.com

 

자기네 홍보 동영상..

보이시죠 저 크기..

 

 

 

요건 홈피용 사진.. 비쥬얼은 약간 다릅니다 ㅎㅎ

 

 

 

 

우리는 도전 안합니다..

대부분 남기고 싸가지고 가도 다들 다른거 드시느라 못 먹었다는 이야기만 잔뜩봐서요 ㅎㅎ

그냥 보통 사이즈 크기의 팬케이크로~

 

먼저 오렌지 쥬스~

 

 

 

커피도 주문~

 

 

요거이 우리가 시킨 아침..

푸짐해보이나요..

사실 저희 세명은 저만큼이 딱 맞아요..

 

 

 

 

각종 쨈과 버터..

이런 작은 유리병에 담긴 쨈 나오는데가 좋더라..

 

 

 

 

하와이는 역시 구아바잼~

 

 

 

이건 eggs & meat인가?

영수증에는 이렇게 써 있는데..아무리봐도 freestyle egg인데~ㅡ..ㅡ

역시 토스트, 달걀은 원하는 스타일로 베이컨 그리고 감자까지.

 

 

달걀은 야들야들

토스트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저 소시지도 맛나고. ㅎㅎ

 

 

 

이것은 Mac attack..이름도 참 ㅎㅎ

프렌치 토스트나 팬케이크중에 선택 그리고 달걀은 원하는 스타일로

역시 베이컨과 소세지..

 

 

 

팬케이크 괜찮아요..

하지만 작년에 먹었던 eggs'n things가 한수 위 같습니다..ㅎㅎ

작년 eggs'n things 후기 보시려면------>http://blog.daum.net/capri1/12835270

 

 

 

 

하와이 감자요리는 어디든 다 괜찮네요..

제주도 감자가 맛나듯 화산지대 감자는 다 비슷하게 맛난건지~

 

 

 

베이컨.. 난 보들보들하게 구워진게 더 좋더라~

제주도 휘닉스 아일랜드 조식뷔페에서 부들하게 구워줘요~

 

 

 

팬케이크 괜찮아요..

 

 

부들부들한 달걀요리 ㅎㅎ

 

 

이 소시지 맛나던데~

 

 

팬케이크 좋아하시고 도전심이 강하신 분들

한번 도전해보시고 공짜로 팬케이크도 드셔보세요~ㅎㅎ

 

 

주소 : 2500 kuhio ave. honolulu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