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Island Vintage Coffee~서퍼들의 영양간식 아사이볼(Acai bowl)을 아시나요?

싸장 2011. 8. 8. 07:30

 

 

 

 

아사이 베리( Acai berry) 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새 우리나라에도 많이 들어와 있던데 다른 베리류들보다 뛰어난 항산화효과를 가진 슈퍼푸드라죠.

브라질 북부 아마존 일대에서 재배되는 열매인데 필수영양분이 듬뿍 들어있어서 요즘 각광받고 있죠.

식품, 화장품 보조식품등에 많이들 넣더라구요..

 

하지만 하와이에선 이미 널리 먹고 있었다는 거..ㅎㅎ

특히 아사이 볼이라는 음식은 운동량이 많은 서퍼들의 영양간식이라죠..

 

이 아사이 베리를 갈아서 여러 과일등을 섞어서 만든 아사이 볼은 하와이 여러곳에서 볼수 있습니다.

 

 

제가 하와이 100% KONA Coffee를 좋아한다고 전에 말씀 드렸는데

그게 원두 종류랑 볶은 정도등에 따라 확실히 맛이 다르더군요.

원두 종류 기재하지 않은 코나커피랑 기재된 코나 커피는 조금 달라요~

헌데 100% 코나 커피랑 10% 만 섞은 코나커피랑은 구별 못하겠더이다. ㅡ..ㅡ

결국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모른다는 얘기죠~ㅎㅎ

슈퍼에서도 이 코나커피를 100%짜리랑 10%짜리를 사서 먹어봤는데 어떤 브랜드는

오히려 10%만 섞인 코나커피가 100%의 것보다 더 맛이 나은것도 있더라구요..

각자 입맛에 맞는게 좋은거죠..ㅎㅎ

 

 

이 코나 커피를 먹기위해서 간 커피샵 중에 제가 하와이 즉 호놀룰루에서 좋아하는 곳은 세 곳입니다.

*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에 있는 Honolulu coffee company.

여기서 100% 코나 커피를 프렌치 프레스로 먹어야 한다고 말씀 드렸죠~ㅎㅎ

** 그리고 로얄 하와이언 쇼핑센타에 있는 Island vintage coffee

여기서 작년에 다양한 코나커피를 사왔더랬죠..

*** 그리고 이번 초반에 묵었던 메리엇 1층에 두곳이나 있는 Seattle's best coffee

여기도 커피맛이나 향이 좋았죠.

이 세 곳 모두 몇 곳에 지점들이 있어요..

 

 

갑자기 이야기가 코나커피로 갔는데 이야기를 한 이유가 올해도 이 세 곳 커피를 다 마셨지만

이 아사이 볼을 먹기위해서 간 곳이 그 중 한 곳인 Vintage Island coffee집이어서..

그리고 코나커피 드실때 조금이나마 참조하시라고~ㅎㅎ

 

 

사실 이 아사이 볼은 왠만한 데서는 다 팔아요~굳이 여기로 안가셔도 된다는 말씀..

헌데 커피도 마실겸 아사이 볼도 먹을겸 이 곳으로 갔지요..

 

 

 

여기는 직접 볶은 다양한 원두랑 초코렛도 팔고요..

잼도 팔고 ㅎㅎ

원하시면 원두 설명도 해줘요..그 친절한 언니야는 계속 있더군요~후기에 잠깐 언급했던

 

 

 

 

음 커피도 맛나고~

 

 

 

요건 울 엄니거..

 

 

 

요거이 아사이 볼~ Acai bowl

보기에는 팥빙수스럽나요?? ㅎㅎ

 

 

각종 과일도 듬뿍~

저 블루베리~무지 좋아하는데~

 

 

 

속을 들여다보면

이 곳에서는 아사이베리를 요거트랑 갈아서 견과류랑 각종 과일을 얹어서 풍성하게 나와요..

요 양이 좀 되요.. 한끼 식사대용으로 해도 될 듯합니다..

포만감도 어찌나 드는지..

 

 

 

 

 

 

팥빙수 같나요?? ㅎㅎ

 

 

그래도 영양 듬뿍~건강에도 좋은 아사이 베리가 들어서 그런가

많이 달지도 않고 독특한 맛이 건강해지는 느낌~

 

 

 

약간은 걸죽한 팥죽처럼도 보이지만 하와이에 오셨으면 아사이 볼 꼭 한번 맛보시기를~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