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여행일담 **/* Into Seoul

제9회 서울 카페쇼에 다녀왔어요..

싸장 2010. 11. 26. 10:38

어제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쇼에 다녀왔어요..

 

제 9회 서울 카페쇼 The 9th Seoul Int’l Cafe Show 2010-11-25 ~ 2010-11-28 10:00 ~ 17:00 Hall A-

 

동시개최행사로 제5회 서울팬시푸드페스티벌 이 함께 열리며 부대행사로는 제8회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쉽 도 열린다네요.

사전등록시 입장료가 1,000원입니다. 이돈은 나눔의 의미로 내는거구요. 원래 입장료는 8,000원 이니 되도록 사전등록하시는게 더 이득이겠죠.

 

전 이번이 처음인데 자주가는 동생은 이번앤 더 커졌다고 하네요..

늦게 간데다 시간이 없어서 막 휘날리게 다녔더니 사진도 없고 역시 발사진들뿐이네요. ㅡ..ㅡ

 

카페에서 다루는 모든것들이 나왔는데 압도적인 것은 역시 커피...

이런 아이스크림을 데코하시고 계신 부스도 있구요.

요거 증류법은 너무 시간이 걸려 그냥 패스했어요..

커피부스가 제일 많이 나왔더군요.

각 원두 종류별 나라별 그리고 로스팅 기계도 그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어요.

분쇄기부터 추출기등등..

돌아다니면서 핸드드립부터 에스프레소까지 시음하느라 나중에 손떨리는 줄 알았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많은게 차 종류 그리고 녹차등..

 

또한 카페에서 다루는 베이커리류에 관한 것들도 나왔구요.

베이킹 기구, 베이커리 생지, 케이크, 초콜릿, 슈거 크래프트 그리고 이런것들은 포장할 재료들

또한 카페에서 없어서는 안될 인테리어의 종류들..

가구까지...

이런 전시도 있구요.

슈가 크래프트 화려하죠~

요런 베이커리까지..

한 두시간동안 커피향에 취해서 다녔어요..

28일까지니까 커피나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녀오세요..

 

원두커피랑 각종 차들도 싸게 판매하구요.

홀 중앙에 애프터눈티 세트도 파니까 여유있게 즐겨보시구요..

이상 어제 먹은 커피로 잠 못 이룬 그녀였습니다... 다행이 손은 안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