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외대~풍년김밥~세월이 변한걸까? 내입맛이 변한걸까~

싸장 2010. 10. 11. 10:26

 학교때 즐겨먹었던 곳입니다.

 외대앞 횡단보도 건너면 보이는 집으로 학교다닐 당시에는 김밥 안에 재료가 몇개 없어도 ~지금의 김밥처럼 화려하지 않아도 무척 맛있어서

야유회때건 수시로 사먹었던 집입니다.

 동생이 갑자기 먹고 싶다고 사오라고 합니다.

지가 먹고싶은걸 왜 내가 사오니~ㅡ..ㅡ 동생이 아파서 참습니다.. 난 착하니까 ㅎㅎㅎ

요새는 재료가 다른 김밥집이랑 비슷해졌네요.. 여전히 바쁩니다.

사장님은 그대로시네요..언제였는지 밝히면 나이가 나오니 쿨럭~

 집으로 가져와서 기대를 잔뜩하고 먹어봅니다.

 크기는 예전보다 작아진거 같아요.

예전에는 정말 컸었는데..

 재료도 한줄에는 들어갔는데 다른 한줄에는 안들어가있고 ㅎㅎㅎ

 헌데 정말 중요한 맛은~

 예전의 그맛이 아니네요..

그냥 요새들 파는 김밥 맛이에요.

이집만의 맛이 있었는데 다른데서 흉내내지 못하는 그런 맛이었는데..

내 입맛이 변한건지.. 아님 이집 맛이 변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이젠 추억으로 남겨놔야 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