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外

제주 ~오설록~운중에서 향긋한 녹차라떼와 녹차케잌을 즐기다

싸장 2010. 8. 26. 16:27

후기에 썼듯이 운무와 비를 뚫고 간 곳.. ㅎㅎㅎ

 

오설록의 상징같은 저 큰잔 ~

실내에는 좌석을 확보하기도 어려울만큼 사람들이 가득~다들 어디서 오셨나요~

그린티라떼와 그린 아이스크림 그냥 녹차라떼랑 녹차아이스크림으로 쓰지.. 아마도 라떼랑 아이스크림이란말 자체가 외래어라 녹차라고 안했나봐요.

여기에 녹차 케잌까지.. 이것도 한상 거하네요 ㅎㅎ

저 쿠키는 그냥 주대요.. 야호~ㅎㅎ 뭐든지 공짜는 좋아..

저 케잌이랑 아이스크림 맛났어요.. 달지도않고 녹차향도 나고 거부감없이 맛나게 드실수 있답니다..

녹차라떼 아차차 그린라떼였죠 ㅎㅎㅎ 따뜻한 것을 시켰는데 잘 시킨 듯.. 녹차의 향과 라떼의 고소함이 배가 된듯..

오 설록에 가시면 함 꼭 맛보셔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