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 맛집 ~bubba gump ~포레스트검프가 잡은 새우요리 먹어볼까?

싸장 2010. 6. 25. 11:36

알라모아나 4층에 있는 유명한 음식점이죠..

영화 포레스트검프에서 포레스트가 군대 상사랑 바다에 나가서 잡은 새우로 부자가 되죠..

그 영화에서 컨셉을 잡은 음식점입니다..

 

요 상픔한 샐러드가 오늘 생각나네요..

 

알라모아나는 4층이 제일 높은 층입니다..

 실내는 대략 요래요~

 한 벽면 한가득 영화 포레스트검프에 대한 내용이 빼곡하구요.. 영화도 계속 나옵니다..

 

run forrest이면 필요 없으니 그냥 지나가라는 뜻입니다..

반대로 빨간색 판의  stop forrest면 필요한게 있으니 내 테이블에 서시오라는 이야기구요.ㅋㅋ

하지만 이걸 사용하는 분들은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저도 지나갈때 사람을 불렀어요. ㅡ..ㅡ 해보고 싶었는데..

왼쪽으로보면 반대편 pub이 보이구요.. 반대쪽은 바다가 보이더군요..

 

저자리가 밖에 공원과 바다가 보이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

우리는 일차로 푸드코트에서 먹었기에 간단히 두개만 시킵니다..

 다른 블로거님이 추천해졌던 pear & berry salad.. 요거 정말 상큼하고 맛나던데요.. 싹싹 다 먹었어요. $11.99

 새우요리가 전문이니까 하나 시켜봅니다.. cajun shrimp  $8.99

양은 별로 많지가 않았고.. 괜찮습니다.. 케이준 소스가 과하지는 않았어요..

다른 새우요리도 많으니 함 도전해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