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 맛집 ~ 알라모아나 푸드코트 ALAMOANA FOOD COURT

싸장 2010. 6. 21. 11:09

 

알라모아나로 갔을때 시간을 줄이고자 갔으나 고르는데 더 시간이 걸린 곳..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구경만해도 시간이 지나가는 그 곳..

사실 미국 L.A에 있는 쇼핑센터 갔을 때 비슷한 규모의 FOOD COURT에 놀란 적이 있었는데 그새 까 먹었나봅니다..

알라모아나 1층에 있어요..

 

 

조기~안으로 들어가면 보입니다요..

 

 

 

종류도 많고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여기 STEAK & FISH COMPNY에서 8oz ribeye steak랑

미쿡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중국집 panda express에서 3가지 플레이트 음식 시킵니다.

 

 

 

 

 요거이 8oz ribeye steak 다른 음식 받으러 갔다오니 이미 엄마랑 동생이 한번 휩쓸고 가셨다네요. ㅎㅎ

가격은 $11.99

저 고기 정말 맛났습니다..

밑에 깔린 감자랑 섞여서 비쥬얼이 좀 그렇게 보이겠지만 정말 맛났어요....

 

 

 

 

립아이 맞는거 같네요.. 정말 맛나게 허겁지겁..

주문받고 바로 원하는 익힘상태로 구워서 나와요...우리는 항상 미디엄 웰던~

 

요건 panda express에서 시킨 3-entree plate.. $8.24

점 메인은 오렌지 치킨으로 하고.. 세가지는 브로콜리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돼지고기 요리 하나

 

 

 

 

 이미 해놓은 음식이라 튀김 옷입힌 음식들은 좀 그래요..

 

 

 

 

 요거리 오렌지치킨.. 치즈케잌팩토리 오렌지 치킨에는 명함도 못내미네요.. ㅎㅎㅎ

스테이크가 인기가 더 많았어요...

여기엔 한국 음식점 다아시는 yummy도 있어요...

3사람이 2개만 시킨이유는 다른 음식도 맛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