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PARADISE HAWAII */2010.5 1st Hawaii

지상 낙원의 그 곳 하와이 ~프롤로그

싸장 2010. 5. 25. 15:59

몇해전 내가 억지로 치료차 문화센터에 울 엄니를 보내고 어느정도 적응이 되신 후 거의 동화가? 되어서 다니실때

어느날 갑자기 나한테 물어보시길...

누구야? ~ 응..

하와이 얼마나 가? ~ 글쎄 한 7`~8시간 갈걸??

뉴질랜드보다 덜가네.. 응...

거기가 그렇게 좋다네... 음 ㅡ.ㅡ 그럴거야... 많이들 좋다고 하대~

 

문화센터 다니는 분들중 이름들을 거론하시며 ~누구가 몇일전에 다녀왔는데 좋았대.. 으~응..

누구 알지? 내가 말했던 그 누구... 응 누구도 이전에 다녀왔는데 좋았대.. 어~~어....

누구도 얼마있다가 간대.. ㅡ..ㅡ 확실해 졌습니다..

울 엄니 충청도 출신으로 절대 직접적으로 말 안하십니다..

그런데 이번 만큼은 살짝 내비치십니다..

 

그래서 제가 엄마 가고 싶어?  .......... 한참 뜸들이시다가.. 으~~응...

알았어 함 가보지 뭐.. 휴~~우

그때부터 열심히 돈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어느정도 모이고 작년 가을쯤 으로 준비할 때 5월쯤에 신종플루 터집니다..

무기한 연기...

그러다 올해 다시 계획짜기 시작합니다..

중간에 우여 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엄마도 즐거워하시고 저도 무척 좋았습니다.

왜 하와이가 지상낙원이라 했는지 영화 친구에서 니가 가라 하와이 했는지 이해가 됩니다..

이제 그이야기를 풀까 하네요..

 

헌데 가기 한달전 하와이 가기가 확정 됬을때 울 엄니 문화센터에서 돌아오셔서 또 물어봅니다..

누구야.. 응~~~

우리 누구가 북유럽 크루즈 다녀왔는데 제일 좋았대... 엄~~~~마~~~~~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