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여행일담 **/* Into Seoul

뚜벅이도 갈 수 있다- 북악 스카이웨이 - 종로구편

싸장 2007. 6. 6. 22:22

 저번 성북구편에 이어 종로구편 이어집니다.

성북구끝에 나오면 도로 길건너 바로 종로구시작점이 보입니다.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평창동이 보이구요.

 

 

 

 

길 옆에 난 보도로 계속 가시면 됩니다.

 

 

 

전 정말 날씨 좋을 때 가서요. 싱그럽기도 하구요.

 

 

 

이정표 보시면 창의문 팔각정쪽으로 가셔야 하구요.

 

 

오른쪽으로 평창동이 더 가깝게 보이네요.

이쁜집들이 많더군요.

 

 

계속 길을 갑니다.

 

 

드디어 팔각정이 보이네요.

숨좀 돌리시고 화장실도 보시고 물도 한모금 마시고.....

 

 

팔각정에 올라서 서울시내를 봅니다.

시야가 확 트입니다.  

 

 

 

북한산이 꽤 가까이 있네요.

 

 

자~ 다시 갑니다.

 

 

드디어 끝이 보이네요.

 

 

저는 부암동쪽으로 내려갑니다. 창의문보러요..

삼순이 집도 이근처에 있으니까~

 

 

 

저기 인왕산도 보이네요. 서울성곽도 보이구요.

 

 

더 가까이 가서 보면 서울성곽이 확실히 보이네요.

반대편에서 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드디어 창의문이네요. 삼순이가 쉬~한곳...

 

 

문안으로 들어가 반대편에서 본 창의문입니다.

 

 

그 유명한 클럽 에스프레소입니다.

쥔장이 무지 친절하세요. 직접 커피를 볶아서 내리는 집입니다.

 

 

 

 

 

맛있는 커피도 먹었으니 다시 내려가야죠.

길건너편 페이트색이 무척 띄는 집입니다.

가까이 가보니 무지 작은 까페이더군요.

 

 

청와대 옆으로 따라 내려옵니다.

 

 

드라마 닥터깽에서 나왔던 그 봉의원입니다.

 

 

멀리서 보면 좀 드라마 각이 나올라나...

 

 

통인시장의 그유명한 기름 떡볶이집입니다.

무지 오랫만에 먹네요. 여전한 그 독특한 맛...

 

 

 

자~ 저랑 같이한 북악스카이웨이 어떠셨나요.

다음엔 어디로 갈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