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명동~불고기브라더스~한우 자연송이 불고기 비빔밥과 쿠폰의 힘

싸장 2012. 4. 13. 08:00

 

 

 

 

일전에도 한 번 포스팅 한 곳인데 그 뒤로 뭐가 좀 바뀌었다고해서 다시 찾아간 곳..

그리고 궁중만두 쿠폰이 생겨서 함 써볼겸 갔습니다..

프랜차이즈가 맛집이냐 아니냐를 떠나서 가끔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기본적인 레시피의 음식이 먹고 싶을때

실패할 확률이 다른데보다는 좀 적은 몇 군데는 가는 편입니다...

 

 

이번에 가보니 이전에 소고기는 한우랑 호주산등이 섞여 있었는데 전부다 한우로 바뀌었더군요..

음~이런건 좋아~~

 

 

여기는 물대신 차를 주는데 이번에도 연잎차였나..

그리고 주전부리로 찐 고구마가 나왔어요..

헌데 사진은 어디로?? ㅎㅎ 지인이 이 고구마 먹고 이미 배가 반은 불러서리..

음식 먹기전 고구마는 조금 피해야겠어요..ㅎ

메뉴판 보시려면---->http://bulgogibros.com/mallmenu

 

이전보다 밑반찬이 달라졌네요..

고추 된장무침부터 깔끔하게 나오더만요..

요 고추무침은 독특하니 아삭거리고 괜찮아서 몇 개 더 집어 먹었던 기억이..

단호박 샐러드, 명이장아찌, 백김치등도 보이고요..

 

 

 

 

 

요거이 명이

고기 먹을때 좋긴 하던데..

 

 

 

 

기본 샐러드도 나오고

빨간 비트가 색이 우찌나 진한지...

 

 

 

 

 또 먹다가 ㅡ..ㅡ

 

 

 

 

냉면 두가지 또 먹고 싶어서 물냉면 비빔냉면 셋트를..

저번에도 이렇게 먹어놓고..\11,900+부가세

 

물냉면은 보통정도

항상 이런 냉면보면 또 평양냉면 생각나고..

아~또 가야하는데....

 

 

 

 

 

비빔냉면도 보통정도.. 좀 달큰했던 거 같기도 하구요..

 

 

 

 

양념이 넘쳐서 이렇게 범벅이 됩니다..ㅎ

 

 

 

 

이번엔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 비빔밥으로

여기 비빔밥도 나쁘지는 않습니다...\11,900+vat

 

 

 

송이도 꽤 보이긴 합니다..

얇아서 그렇지..ㅎㅎ

 

 

 

 

주로 송이를 공략..

최상급 자연송이를 아는 분 댁에서 생으로 찢어서 주길래 먹어봤는데 그 향이 어찌나 강하던지..

생전 처음 맡은 향이었어요.. 제가 내린 결론은 '그 분은 역시 잘 사시는구나'...

 

 

 

 

이거이 정식메뉴에도 있고 쿠폰에도 나온 그 해물궁중만두였나??? 지인의 생일 쿠폰이라네요..

가격은 소자 중자가 각 \12,900, \17,900

가격이 꽤 나가는군요..그걸 공짜로..

 

 

 

 

 

가운데가 오징어 새우등과 채소를 매콤한 과일소스 양념장에 볶아져 나옵니다..

 

거의 튀겨진 만두에 같이 얹어 먹어도 간이 있더라구요..

굳이 저 옆에 빨간 소스통이 필요치 않더라는.. 과유불급이라....

 

 

 

다시가면 고기 구워 먹어야지 하다가 꼭 다른거 먹게되는 이 곳..ㅎㅎ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 지진희처럼 혼자 가서 구워 먹을수도 없고...ㅎㅎ

 

둘이서 저렇게 시켰더니 남았어요..ㅎ

 

 

 

 

많이 실패하지 않을 식사를 하고 싶을때 가끔가면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명동 로얄호텔 바로 옆 외환은행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