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PARADISE HAWAII */2011.4 2nd Hawaii

하와이에서 사오면 좋을 것들..

싸장 2012. 2. 9. 08:30

 

 

하와이 가시는 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것중에 하나가 뭘 사오면 제일 좋냐는 것입니다..

명품류나 화장품류 제외입니다요~ㅎㅎ 

 

저도 처음 가기전에 이곳 저곳에서 팁도 얻고 그랬는데

두번째 갔을때는 머릿속 리스트에 있는 품목들이 길가다 보이거나 쇼핑몰에서 보이면

바로 자동적으로 사오게 되더군요..ㅎㅎ

 

 

하와이 가시면 많이 사오시는 것들 위주로 적어봅니다..

다만 많이 사오는 순위가 아니니 그냥 참조하시구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렵거나 가격이 좀 나가거나 하는 것들 위주입니다..

 

 

 

1. 제일 많이 사오는 것중에 하나가 하와이 코나 커피입니다..

 

 

하와이 빅 아일랜드 땅에서 재배하는 품질 좋은 코나 커피는 커피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것중에 하나죠..

배수가 잘되는 화산암과 태양과 비 구름이 좋은 코나 커피를 만드는 일등 공신이라고 합니다..

최소한 10%를 함유해야 코나 커피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일반 슈퍼에서도 팔고 커피 전문점에서도 팝니다..

제가 좋은 코나커피 고르는 법을 포스팅했었는데 참조하시면 사오실때 팁이 될겁니다..

 

좋은 코나커피 고르는 방법 ---->http://blog.daum.net/capri1/12835326

 

 

 

 

아래 보시면 왼쪽 두개랑 오른쪽 두개가 모두 100% 코나 커피입니다..

특정 브랜드를 보시지 마시고요 ㅎㅎ

 

* 오른쪽 두개는 그냥 100% 코나 커피이고

* 왼쪽 두개는 등급이 있는 코나커피입니다..

 

일반 100% 코나커피보다는 이런 등급이 있는 왼쪽 코나커피가 향과 맛면에서 훨 좋더라구요..

그 등급은 위에 코나커피 고르는 방법 포스팅에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아실 수 있구요..

가격은 당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100%는 잘 볼수가 없더라구요..

구하면 구할수는 있는데 가격이~~

 

 

 

 

 

이건 코나커피가 10% 섞인 것들입니다..

사실 커피 블라인드 테스트하시면 원두 구별하시는 분 외에는 잘 모르실거에요..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고 개인적으로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왼쪽 고디바가 향이 코코아 향도 나서 커피 내릴때 향은 기가 막힙니다만 약간 신맛이 납니다..

 

 

 

 

 

요건 등급이 있는 100% 코나커피..

여러 다양한 브랜드별로 나오니까 사실때 등급 위주로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건 제가 좋아하는 커피 샵중에 하나인 호놀룰루 커피 컴패니에서 주로 100% 코나 커피를

완벽하게 즐길수 있는 '프렌치프레스'로 먹고 싶을 때 가서 먹고 쿠폰 찍어 온 겁니다..ㅎㅎ

 

100% 코나 커피는 프렌치프레스로 먹어야 향과 맛이 잘 산다고 하더라구요..

 

 

 

 

 

무난하게 선물용으로는 10% 섞인거를사시고

본인이 커피를 무지무지 좋아한다면 100%를 사서 드시면 되겠죠.ㅎ

코나커피 10% 블렌딩된 것도 한국서는 비싸더라구요..ㅎㅎ

 

 

 

2. 그리고 하와이산 마카다미아 넛을 빼놓을 수 없죠..

 

 

저도 하와이가면 꼭 사오는데 주로 소금 안친 unsalted를 선호합니다만 이거 찾기가 어려워요..

제작년에는 그냥 일반 수퍼에서도 보였는데 작년에 갔을때는 구하기가 어렵더군요..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소금친거, 양파맛, 마늘맛 등등...

신선한 마카마디아 넛을 깨물었을 때 식감이 전 좋습니다..ㅎ

아삭거리고 고소하고...

 

아래는 소금 안친거..

제작년에는 월마트 wal mart에서 샀었습니다만 작년에는 없더라구요..

 

가끔 호주산도 있다고하니 원산지 확인 필수...

 

 

 

 

 

 

3. 그리고 마카다미아 넛으로 만든 마카다미아넛 초콜렛...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중에 하나입니다.

마카다미아 넛을 초코렛으로 커버링한건데 항공사 기내에서도 팔죠~ㅎ

 

가격과 종류가 천차 만별입니다..

초코렛을 어떤 것으로 썼나,

그리고 마카다미아가 한 알 들었는지, 반알 들었는지,

한알하고 반알이 들었는지, 둘다 홀 한알씩 두알 들었는지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구요..ㅎㅎ

 

 

이건 한알하고 반알이 들었네요..ㅎ

 

 

 

 

 

 

이건 홀whole 두 알인가~

 

 

 

 

 

 

이건 한알씩 초코렛 커버링이 원형으로 크게 된 것..

 

 

 

 

 

 

4. 또하나 선물용으로 좋은 호놀룰루 쿠키 컴패니Honolulu cookie company의 쿠키.

 

선물용으로 많이들 사가시죠.

 

저도 앞서 포스팅했는데요..

개별 포장된 것은 가격이 좀 나가구요..ㅎㅎ

우리나라에도 들어온 것 같은데 시중에 아직은 쉽게 볼수는 없는 거 같습니다..

 

시식할수 있으니 먹어보고 마음에 드는 것들로 사셔도 됩니다..

 

호놀룰루 쿠키 포스팅 보시려면----> http://blog.daum.net/capri1/12835589 

 

 

 

 

요건 제가 먹을 용도로 산 것들..

 

 

 

 

5. 구아바잼이나 파인애플관련 상품들..

 

하와이산 구아바로 만든 잼이나

역시 하와이산 파인애플로 만든 다양한 아이템들도 사오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저는 굳이 사오지 않았지만

현지에서 나오는 것으로 만든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좀 사오시는 아이템입니다요..

 

 

 

 

 

 

** 그리고 저는 비타민류를 사옵니다..

한국보다 저렴한 것들이 많아서요.. 

여러 비타민샵들이 있으니 필요한 것이 있으시면..ㅎ

 

 

 

다양한 하와이산 제품들을 반드시 비교해보시고

한국과 별반차이가 없으면 굳이 무겁게 사오실 필요는 없겠죠.

이상 좋은 팁이 되길 바랍니다..

 

* 다음에 시간 나는대로 하와이 입국에 필요한 정보부터

즐길거리 먹거리등등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when??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