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PARADISE HAWAII */2011.4 2nd Hawaii

Hawaii~Honolulu Cookie Company~하와이가면 누구나 한 번 맛보는 과자~

싸장 2011. 10. 24. 08:00

 

 

하와이 가면 뭐 사오는게 좋은지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조만간 사오면 좋을만한 것들을 정리해서 올리겠지만 게중 하나 요 쿠키를 먼저 소개합니다..

 

사올만한 게 될 수도 있고 사와야만 하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 가게는 Honolulu cookie company 호놀룰루 쿠키 컴패니로 하와이만의 쿠키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와이 오시면 여러곳에서 볼수가 있어요..

 

DFS 갤러리아에도 있고 하얏트 호텔, 메리어트 호텔, 로얄하와이언센터,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알라모아나센타등등

많은 곳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후기에도 나왔지만 이 가게는 무료시식을 할 수가 있어요..

안사도 뭐라하지 않고 가게에 들어오기만 하면 주는대로 받아먹어도 되고

자기가 직접 시식과자를 집어 먹어도 됩니다..

 

요 아래는 하얏트호텔에 있는 가게네요..

 

 

 

 

선물용 포장도 잘 되있어요..

워낙들 많이 사가니 다양한 포장으로 유혹합니다..

저도 이것저것 집다가 내려놨지만요 ㅎㅎ

 

 

 

 

요건 시식용..

다양한 맛들이 있으니 먹어보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사셔도 되고

먹고만 나와도 되고..

 

 

 

 

각각의 맛이 다달라서 한번에 가서 다 드셔봐도 되고 나누어 가서 맛봐도 되고 ㅋ

전 밤에 돌아다니다 심심하면 가서 시식하고 나오곤 했어요..

아무도 눈치 안주니 걱정마시구요..

에브리바디 다 시식합니다..ㅎ

그렇다고 눈쌀 찌푸리게 드시진 말구요 ㅡ..ㅡ

한국마트 시식 신공들 펼치시면 안됩니다..

 

 

 

요건 작은 파인애플 모양의 쿠키

 

하와이 파인애플이 쿠키의 모양입니다..

 

 

 

 

요 아래것을 많이들 사가시고 선물도 하시죠..

 

 

 

 

어떤 지점은 주인이 한국 드라마 팬이라서 덤으로 더 주었다는 이야기가 들리는데

어느 지점인지 저도 모르니 묻지 마시길~ㅎㅎ

 

 

 

 

저는 한입에 들어갈 크기를 찾다가 요걸로 샀는데

식감은 소프트에 가깝고.. 사르르 녹아요..ㅎㅎ

사사삭거려요..ㅎ

요건 머시기였더라..

 

 

 

모든 쿠기가 다 파인애플 모양인데 이 작은건 한입에 들어가니

가루 안떨어져서 좋더만요~ㅎ

 

 

 

요건 커피 모카맛이었나..

생각하시는 그 맛일겁니다~ㅎㅎ 커피맛이 진하게~

 

 

아무데나 보이는데 들어가서 한 번 꼭 맛보세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