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PARADISE HAWAII */2011.4 2nd Hawaii

Hawaii~9-2~해변의 여인 그리고 금요일밤 와이키키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힐튼 불꽃놀이

싸장 2011. 8. 25. 07:30

 

 

 

쇼핑센터 순례에 급 피곤해진 세모녀 전날 슈퍼에서 사온 싱싱한 과일을 믹서에 갈아서 한잔씩 마시고

잠깐의 휴식모드로...

 

그러다 얼마 안 남은 시간을 그냥 보낼수야 없기에 와이키키 최대의 자랑인 해변으로 갑니다..

역시 오늘도 사람들은 와이키키의 햇살과 바람과 바다를 즐기고 있네요.

 

 

 

 

이 바다랑 바람은 항상 같을진데 날마다 받아들이는 감정이 다른건 가야할 날이 다가와서 일까요~

 

 

 

 

그래도 현재에 충실하면 되는 법.. 열심히 즐기고 놀면 됩니다..

여행자의 본분을 잊지 말아야죠~

 

 

 

이 바다를 언제 다시 보게 될런지..

내년에 또 오자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법~

 

저기 바다속에서 저 찾아보세요~

 

 

 

변함없는 시간에 들어오는 저 잠수함 배도 오늘따라 반갑네요..

 

 

 

 

여유로운 사람들속에서 같이 여유를 찾아봅니다.

 

앗!~ 울엄니다..

 

 

 

바닷가에서 그렇게 놀다가 베케이션클럽 앞 수영장으로 옮깁니다.

 

 

 

다들 뭐가 그리 재밌는지~얼굴엔 웃음들이 떠나질 않아요..

미끄럼틀 오늘도 못탔네요.. 5시에 끝나니 맨날 오는 시간 5시 이후라..

 

 

 

 

쉬고 있던 동생이 씻는 동안 라면이랑 아까 알라모아나 시로키야에서 사온 생선전등을 차렸네요..

또 나가기 귀찮아서 이렇게 먹었어요..

밥은 가져온 햇반을 렌지에 데우고..

라면 진짜 맛나다.. 전도 맛나고 하와이김치도 괜찮고..ㅎㅎ

물놀이하고 와서 먹는 어떤 것도 맛이 없을리 없겠죠~

 

 

 

 

그리 먹고 다시 라나이로~

저기 첫날 탔던 스타오브 호놀룰루 크루즈가 가네요..

 

 

 

저 건물 사이의 인공라군이 서바이벌 도전자들이 게임 많이 한 곳이죠..

 

 

 

 

해도 지고 바람도 선선하고..

세상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바다 반대쪽은 아직 해가 덜 졌어요..

 

 

 

여기 라나이 특징은 옆 집 라나이가 다 보인다는거..아래도 위도..

다른 호텔들은 살짝만 보이는데 여기는 뭐하는지 다 보여서 복장을 조심조심 합니다..

치~외쿡아지매들은 훌러덩 잘 하더만~나만

 

 

 

정말로 해가 떨어지려하네요..

 

 

 호텔 방마다 불이 하나 둘씩 켜지고..

오 ~각 호텔 윗층 펜트하우스에도 불이 들어오네요.. 저기 레인보우타워에도..

 

 

 

좀 당겨서 볼까~도촬 아닙니다 ㅡ..ㅡ

다른 호텔방 위아래 두개 합쳐놓은 크기네요.. 부럽다~

 

 

 

 

노을도 져가고~

 

 

 

 

오늘은 금요일 매주 금요일 힐튼 앞바다에서 불꽃놀이가 열립니다..

10시까지 오픈하는 메인 수영장 근처에 7시에 줄을 치고 의자를 놓고 하와이 전통춤 공연을 20분간 한 뒤

그 옆  바다에서 7시 20분쯤 불 꽃 놀이를 해요..

이게 명물이고 볼거리입니다~

헌데 저 전통춤 공연시 줄 안에 들어가서 앉아서 보는건 유료..음료와 함께

그 옆에서 서서 보는건 무료.. ㅎㅎ

우리는 피곤해서 발코니 ~라나이에서 잘 보이지도 않는 쇼 무료로..

다들 피곤해서.. 안내려간데요..

 

 

 

 

잘 보이지도 않아서 음악 소리만 듣다가 불꽃 놀이 기다립니다..

 

 

 

 

확대했더니 이모양~ㅎㅎ 보이시나요~

 

 

 

 

그렇게 보다가 갑자기 불꽃을 쏘기 시작합니다.

 

깜짝 놀라다 구경하랴 사진찍으랴..삼각대 없이~ㅎㅎ

그래서 요모양들~

 

 

 

 

 

 

 

 

 

 

 

 

 

 

 

 

 

 

 

 

 

전혀 허술하지 않은 불꽃쇼입니다..

와이키키내 고층에서도 보이고 로얄하와이언 이후에 있는 호텔에서도 보입니다..

 

그렇게 구경하다 다시 와이키키로 마실가고.. 쉬지를 않네..

풍선 아저씨 여전히 인기 많구나~

 

 

 

 

뭔 구경이 났을까? ㅎ

 

 

 

거리의 화가들도 여전하고..

킹스빌리지 파머스 마켓가서 말라사다 사러 갔는데 역시 파장이 일찍 왔네요 ㅡ..ㅡ

말라사다 언제 먹어보나~

 

 

 

 

역시 길거리 맛사지 안하길 잘했네요..

저 자세 정말~ㅎㅎ

 

 

 

 

아저씨 보여요??

 

 

 

비보이들도 열심히..

 

인터넷하러 갔다가 어제 제부가 알려준 서태지 이지아 사건 믿지 않았는데 ~그 기사뜨기전 기사만 봤거든요~

오늘 인터넷 도배됬네요.. 정말 하와이에서도 깜짝 놀랐던 사건..

 

 

 

 

힐튼으로 돌아와 어제 사서 오늘 먹으려 했던 샴페인 꺼내들었더니 다들 시큰둥~

따라놨더니 동생만 한입 먹고 울 엄니는 피곤하다고 안드시고..

이거 막을 마개도 없는데 우찌하냐~

결국 어떻게 됬게요??

 

 

 

 

 

라나이로 나와서 다~마셨지요.. 제가..

담날 숙취에 해장할거 찾았지만요..

 

 

 

 

오늘도 하루가 지났네요..

 

중간이후부터 안쓰려 했던 TIPS 다시 소개..ㅎㅎ

 

1.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불꽃쇼는 매주 금요일 7시부터 열립니다..

7시에는 전통춤 공연 7시 20분부터 불꽃놀이쇼

2. 베케이션 클럽 건물에 리셉션에서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 곳에 여러 컨시어지가 있는데

그중에 한국인 컨시어지분이 계세요.

굳이 여기에 안 묵어도 물어보면 자세하게 가르쳐 드리니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우리도 오다가다 자주 물어봤는데~ㅎㅎ 

 

이제 하루 남았어요.. ㅎㅎ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