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명동~덕이푸드 전복라면~럭셔리 해물 라면으로 보양한 느낌~

싸장 2011. 3. 17. 10:46

 

2011년 12월 16일에 가보니 없어졌더군요.

언제 없어졌는지 모르지만 혹 이글 보시고 가시는 분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저도 전복 좋아합니다.

라면에 전복 들어간거 좋아합니다. ㅎㅎ

작년 서울 불광동쪽인가에 전복 2개 들어간 라면 드셨다는 분 글 보고

우연찮게 명동에는 전복 하나 넣은 라면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것도 명동길 지나다~

 

맘만 먹고 지나다닌지 1년이 넘어서 가봅니다..ㅎㅎ 참내~

 

 

 

위치는 명동 중앙로 베스킨 라빈스 골목에 있슴다~

 

 

 

메뉴판~

 

 

전복해물라면이 6000원이네요~

계란말이김밥과 김치김밥도 같이 시킵니다~

 

 

 

요새 가는 식당들이 다 포스트잇으로 도배됬네요.

전에 우짜우짜만에 갔을 때도 그렇게 되있더만~

 

 

 

 

사방이 메모 천지~

헌데 그림들도 그렸넣었는데 우찌다 그렇게 잘 그려놓았는지~

다들 타고 났는지 아님 학원 다니나 봅니다~^^

 

 

 

 

것도 몇겹씩이나~

읽다보니 지루한지 모르겠어요.. 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김치는 뭐 평범~

메인은 전복라면이니까 것도 해물전복라면~

 

 

 

 

김밥도 실해보입니다~

통통~윤기 좔좔~

 

 

 

전복~너 만나느라 오래걸렸어~

 

 

 

요 김밥들도 괜찮네요~

오히려 전에 먹었던 스쿨푸드의 스페셜마리 I 보다 훨~나았습니다.

 

 

 

 

속 내용도 튼실하구요~

재료끼리의 언발라스한 느낌도 별로 없었어요~

고소하고 매콤하고~

 

 

 

계란말이 색감이 정말~ㅎㅎ

 

 

 

 

드디어 전복해물라면으로 이동~

저건 뭘까요? ㅎㅎ

해물을 이리저리 보니 구색만 맞춰 놓은 건 아닌듯 합니다~

 

 

 

국물을 먹어봐야 겠지요.

크~정말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그냥 물에 끓인게 아닌듯 합니다.

해물육수나 다른 여타의 육수로 끓인 거 같네요..

물어볼까 하다가 주위 사람들도 있고해서리 ㅡ..ㅡ

 

 

 

 

계속 국물 먹느라 저렇게 건더기들만 남기 시작합니다.

술도 안먹었는디~

 

 

 

 

전복을 사이좋게 잘라서 먹습니다.

생각같아서는 혼자 꿀꺽할까 했지만~ㅎㅎ

전 관대합니다~

 

 

 

 

전복은 야들야들~

몸으로 들어가면서 없었던 원기가 들것 같은 진한 느낌이~ㅎㅎ 겨우 이 한조각으로~

제주도에서 먹었던 전복회랑 버터구이가 마구마구 생각납니다..

 

 

 

 

홍합도 그리 작지 않은 크기~

어릴때 동네에 리어카로 이 홍합을 끓이면서 팔러 다니는 분이 있었어요.

가끔 사먹었는데 대접에 홍합한가들이랑 국물을 주면 끝까지 쪽쪽 빨아 먹었다는~

 

 

 

 

게도 좀 쪽~쪽 빨아 먹습니다.

 

 

 

얘는 어린 갑오징어인가~

 

 

이상 시원하게 잘 먹고 라면을 먹었지만 왠지 보양이 될거 같은 음식이었습니다.

그냥 집에서 아무 국이나 찌개에 전복 한마리씩 넣어도 보양은 될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