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명동~베끼아 앤 누보~다크써클에 좋다는 연어 샐러드랑 브릿치즈 파니니

싸장 2011. 6. 17. 07:30

저도 인사로 시작할까봐요~

이왕 하는거 외국어로 한번 해볼까요?

Hola! Buenos dias! 올라 부에노스 디아스~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라는 뜻의 스페인어입니다. ㅋㅋ

담에는 이태리어로 해볼까요?ㅎㅎ

 

일전에 한 번 소개해드린 집이죠..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 있는 조선호텔 델리입니다..

이전 포스팅 보시려면 --------->http://blog.daum.net/capri1/12835452

 

 

 

 

이집은 델리인만큼 다양한 음식을 취급하는데 한 두 음식만 소개하기는 아깝고.

모든 메뉴 다 먹고 한꺼번에 올리자니 일년은 걸릴 거 같고..

먹어본 음식중 괜찮았던 위주로 모아서 올리는게 낫겠다 싶어서요..

 

얼마전 조선호텔에 갔다가 뷔페식당 아리아 옆에 있는 베끼아누보를 봤는데 샌드위치건 케이크건 똑같더이다..

호텔에서 먹으면 좀 더 비싸죠..ㅎㅎ

 

 

헬시 구르메 마켓이라네요~

 

 

 

 

이 앞전 포스팅 사진으로 전체샷 대체합니다. ㅡ..ㅡ 요것만~

 

 

 

 

수저 컵등은 셀프에요.. 소스등..

 

 

 

 

이번에 먹은 건 브리치즈 파니니..

 

 

 

 

 

여기서 먹으면 이렇게 적게나마 샐러드도 준다는거~

 

 

 

 

 

치즈랑 가지랑 소스랑 잘도 합체 됬구나..

겉면은 파삭 짤깃.. 그래서 칼로는 잘 안썰어지더군요. ㅡ..ㅡ

 

 

 

입맛 돋우게 샐러드를 잡솨 주시고~

 

 

 

 

저 치즈가 은근히 고소하고 맛나던걸요~

가지랑 어우러져서 밑에 토마토 소스랑 잘 어우러집니다..

 

 

 

 

 

썰었더니 이모냥.. 이후엔 그냥 잡고 먹기..

좀 매콤한게 땡겨서 할라피뇨 달라고하니 옆에서 피자 드시던 아주머니

"그렇잖아도 내가 이거 먹어보니 맛나서 시켜 드시라고 말하려던 참이었어요.."

'아~네~감사합니다'

"이거랑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네~'

 

헌데 남의게 더 커보인다고 드시고 있는게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ㅡ..ㅡ

이거 드릴수 없는데.. 저도 배고파서.. 맛보라고 하기에도 거시기한데~ ㅡ..ㅡ

 

 

 

 

요거이 그 할라피뇨랑 피클..

 

 

 

 

제가 먹었던 파니니 셋트가 보이네요~

 

 

 

그리고 세가지 종류 피자에서 오리엔탈 치킨 피자

가볍게 한끼하기 좋더군요.

 

 

 

 

씬피자는 아닌데 뜨끈하니 밑에 도우도 다먹게 되구요..

 

 

 

 

두가지 소스가 어우러져있어요.

맨 밑은 토마토 베이스 소스 그리고 위에는 약간 데리야키 맛이 나는 소스

 

 

 

 

뭐가 뭔지 이렇게 범벅이다냐~

 

 

 

 

치킨도 ~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드 중에 하나 연어 샐러드~

연어양이 제일 양 많은 거~두가지가 있거든요.

 

 

 

 

요기 연어는 제가 먹을때마다 싱싱했는데 발색제도 안넣은 걸로 보이고.

얼마전 뷔페식당이랑 일부 호텔에서 나온 연어에서 발색제가 검출됬다죠..

색이 더좋아 보이게 하려고..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는 자들 먹는걸로 망할지어다..

 

얼마전 그냥 가봤던 뷔페 식당에서 연어 샐러드를 떠서 자리에 앉아 먹으려고 보니 접시에 빨간 물이 묻어나와서

아직도 이런거 쓰는구나 했어요.. 그 뷔페집 잘 되는 이유를 모르겠구먼..

 

 

 

 

어~흐 이 연어 어쩌까나~

연어의 풍부한 오메가산이랑 등등 여러가지 때문에 연어 3일만 먹으면 다크써클 없어진대요~

 

 

 

 

요렇게 채소랑 소스랑 돌돌 말아서도 먹고~

흡입했슴다..

 

 

 

 

베이커리 섹션

 

 

이것도 다는 못 찍었어요. ㅡ..ㅡ

좋아라하는 스콘..

 

 

 

 

조아래 호떡같이 생긴 잉글리쉬머핀도 사람들 필수로 사가는지 손마다 들려있어서

한번 사먹어봤더니 오~쫄깃 부드러움..

 

 

케이크섹션

 

 

 

 

델리섹션

 

 

 

못담은게 더 많지만 언젠가는 다 한번 이상씩 먹어보려구요~ㅎㅎ

이미 1/3은 먹은듯..

 

 

 

 

이상 가볍게 한끼 하기 좋은 델리였습니다.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