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P.F.CHANGS ~퓨전 중식의 비스트로 한국어 메뉴로 쉽게 주문하세요~

싸장 2011. 5. 25. 08:30

 

퓨전 중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체인이기도 하구요..

오하우에만 두 곳이 있어요..여기 와이키키에도 있고 WARD CENTER에도 있고..

미국 전역에서 찾을 수 있고 심지어 쿠웨이트, 멕시코에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우리나라 음식점  체인으로 이렇게 낼 수 있다고 보는데 아직 먼 길 인가요?~

 

와이키키는 2층으로 되있습니다..

겉에서봐도 고급스럽습니다..

 

 

 

 

 칼라카우아 대로에서 갤러리아 방향으로 가다보면 비치워크와 만나는 곳이 있는데 거기 코너에 있습니다..

대로에 있어서 다 보이구요~

로얄 하와이언쇼핑센터 끝쪽입니다..

 

 

 

 

이런 외국 음식점 가면 줄 서는 곳이면 항상 리스트 업을 해야 합니다..

이름과 명수를 알려주구요..

이렇게 대부분 진동벨을 주지요..

 

아래 장군 제 모습이 비친게 아니어요.. 여기 상징이어요~

식당문을 찾다가 한국인 직원 발견~ㅎㅎ 헌데 바깥쪽에 계시고~

 

 

 

 

그 다음 어려운게 메뉴 선택이죠..

심지어 제목 자체가 어려운 메뉴는 당췌 읽어도 뭐가 나온다는 건지 알 길이 없을 때도 있지요..

헌데 이집은 식당 입구에 한국어로 된 메뉴도 있으니 기다리시면서 보세요..

들어가서 바로 주문할 메뉴를 찍어놓으시면 더 편리하더군요~

아님 들어가셔서 한국어 메뉴 달라고하면 가져다 줍니다..

영어로 된 책을 보는 듯한 메뉴보다는 한글이 훨~낫겠지요~ㅎㅎ

한국어 메뉴 보시려면 ---->http://www.menumill.com/assets/0003/3911/Waikiki_Takeout-Korean.pdf

로딩이 좀 오래 걸려요~기다리시면 나올겁니다..

 

와이키키내에 한국 식당이외에 현지 식당에서 한국어 메뉴 제공하는 몇 안되는 식당중에 하나입니다.

 

 

소스 삼총사...

 

 

식초 오일등..

 

 

 

이집이 안이 무척 어두워요..

데쎄랄도 아닌데 이렇게 어두우면 또 발사진이 나올 공산이 크지요~ㅎㅎ

후레쉬를 터뜨릴 수도 없고~

식당안이 어두우면 정말 난감해집니다요~사진찍기가~

 

 

 

바 BAR 가까이 앉았는데 문제는 조금 앉아 있는데 병이 깨지는 소리가 들리는 겁니다.

누가 떨어뜨렸나??

또 계속 나고 ~이거 싸움 났나??

옆을 돌아보니 저 큰 쓰레기통 같은 통에 빈 맥주병을 던져서 깨 넣더이다..

뭐하는 겨? ~~

헌데 손님들 한두번 두리번 거리고는 이내 평정들을 되 찾는 것을 보니 제가 이상한가요~ㅎㅎ

 

 

 

 

 생맥주 한잔 시켜놓고~

 

 

 

 담당 서버 총각한테 물수건 달래서 열심히 손닦고..

 

 요거 몇개 가지고 올걸~

시원한 물수건 


 에피타이저인 CHANG'S CHICKEN LETTUCE WRAP  닭고기 양상추 쌈

저 갖은 양념으로 볶은 치킨과 채소를 같이 나온 신선한 양상추로 싸먹는 거에요..

 

 

 

몇 장만 더 주지~

 

 

요렇게 싸서

우리는 쌈 쌀 줄 알잖아요..

다들 한 쌈씩 하잖아요~

 

 

요렇게해서 입으로 슉~

 

짭잘한 닭고기 요리가 양상추로 감싸니 짭조롬한 맛은 조금 덜해지고 양상추의 아삭한 맛이 좋네요..

헌데 좀 짜요~

 

 

P.F.CHANG'S FREIED RICE..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중에 선택..

우리는 새우~

헌데 이 볶음밥 정말 맛납니다..

 

 

요 고실하면서 간도 잘배고..

계속 먹었어요..

 

 

그 다음 SICHUAN STYLE ASPARAGUS 쓰촨식 아스파라거스

나물을 즐겨 먹는 우리네 민족은 자고로 채소들이 들어간 것을 시켜야 균형이 맞는듯 합니다..

특히 우리집..

그래서 섬유질 만땅인 아스파라거스로 시켜봅니다..

헌데 짜~요.. 이거 중국어 아닌가요?? 짜요~ 힘내라 이런 뜻 아니었나? ㅎㅎ

아삭한 아스파라거스랑 짭조롬한 소스가 밥을 부릅니다. ㅎㅎ

그래도 전 아스파라거스 좋아해요~

 

 

 

PEPER STEAK 소고기 피망 마늘 후추 볶음 이었나..

 

넓적하고 쫄깃한 소고기랑 후추 피망등이 어우려져서 식감도 좋고..

헌데 또 짜요~

 

 

보니까 밥 한공기가 같이 나오네요..

 

 

그래도 볶음밥은 여전히 맛나고

 

 

 

밥하고 이렇게 먹으니 이제야 좀 간이 덜 한듯~ㅎㅎ

 

 

 

요것도 역시 밥하고..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조금 짜요..

섬나라들은 조금씩 다 짠거 같기도하고..

누가 우리나라가 OECD 소금 섭취 1위라고 했는가? ㅎㅎ

 

 

그리고 퓨전 중식이라도 역시 중식당이라 포츈쿠키 주네요~

 

 

 

 

저 로또 번호로 매번 써야 하나..

 

 

 

 

 

 

깔끔한 인테리어와 퓨전 중식이 어울리는 P.F CHANGS 이었습니다..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