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천연의세계/천연비누

친구와 동생의 요청으로 또 만든 쌀겨비누

싸장 2010. 8. 17. 21:54

 쌀겨비누 인기폭발입니다요.ㅎㅎㅎ

저번 레시피랑 같고 다만 친구남편용으로는 피부진정용으로 알란토인을 더 넣었어요..

지금 힘들어하는데 제 비누로 그나마 등에 있는 각질이 부드러워졌다고..

약을 발라도 안낫는데 나아졌다고.. 제가 다 고맙네요..

동생은 쌀겨비누만 씁니다.. 특히 얼굴에는..

저희 자매는 세수하고 스킨도 안바릅니다.. 요새...ㅎㅎ

그래도 보들보들... 특히 클렌징워터로 지우고 이 비누로 세수하면 피부가 윤기가 흐릅니다 ㅎㅎㅎ

천연비누쓰고 오히려 화장품값이 절약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