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서울

명동~이끼롤까스~VJ 특공대에 나온 그 롤까스를 찾아서

싸장 2011. 7. 29. 07:30

 

 

이 집이 2012년 10월 현재 없어졌습니다.

혹시나 가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비 피해들 없으신가요??

어떤 분은 그제 출근도 못하셨다는데..

그리고 이웃님 한 분은 교통사고 나시고..

저도 사고나서 매일 물리치료받고 있는데 사실 무지 더운날 또는 비 억수로 오는 날에 상관없이 가야하니까

힘들기도하고 상대방 잘못으로인해서 왜 내가 이런 고통을 받나 싶어서 열이 확~오르기도 하고..캄 다운~

하지만 비로 인해 피해보신 분들이 많으시니 저는 여기까지.. ㅎㅎ

 

**************************************************************************************************

 

 

VJ특공대 돈까스의 변신인가 다양한 돈까스인가에 나왔던 집입니다..

비쥬얼상 참 먹고 싶게끔 방송에 나와서 찾아가봤어요..

돈까스 예전엔 아주 얇고 넓게 튀겨 나와도 없어서 못 먹었던 음식이었는데 ㅎㅎ

 

명동 유니클로 건너편.. 꽁시면관 옆 건물쯤 됩니다..

 

 

 

 

때를 놓쳐 늦게 갔더니 몇 테이블만 남아있고 한적해서리 카메라를 좀 찍었지요..

이층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정확히 이층이라기보다는 복층구조..

 

 

크리스마스 장식을 일년내내 유지하는가 봅니다..

그 앞에 선풍기도 ㅎㅎ

 

 

 

소품들이 많더군요..

 

 

 

 

뭐 먹을까 추천좀 해달라고 했다가 결국은 야채치즈 롤까스로..

나 왜 물어본거지???  헌데 채소치즈 롤까스라고 하시지 ㅎㅎ

 

 

거의 재료가 국내산이네요.. 마음에 들어..

 

 

 

저 냅킨 오랫만이네요..ㅎㅎ

 

 

 

 

된장국이 항아리에 나옵니다.

 

 

 

 

월계수잎을 띄운 단무지랑 무채나물..

무채나물의 양념이 진합니다..

그래도 느끼할 타임에 먹어주니까 괜찮던데요~

 

 

 

 

괜히 창밖만 또 한번 더 찍고..

 

 

 

 

요런집에서 살면 동화속 왕자님이 나올라나~

 

더이상 기다릴 기력도 이젠 없다~ㅡ..ㅡ

 

 

 

 

 

드디어 나왔습니다..

방송과 똑같은 비쥬얼입니다..

개성있게 생기신 ~마치 연극배우같으신~주인장이 모자른건 언제든지 말씀하시라고..

갖다드리겠다고..과하지 않은 서비스..

돈까스가 모자르면 어쩌시려고 ㅡ..ㅡ

 

 

 

 

양배추가 신선하네요. 위에 비트겠죠..

 

 

 

 

밥을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뜬 듯 합니다.

모자르시면 말씀하세요.. 양이 좀 적어요..

 

 

 

ㅋㅋ 음~먹어봐야죠~

 

 

 

먹고싶죠? ㅎㅎ

 

 

속을보니 깻잎에 각종 채소가 채썰어져서 돌돌 말려있어요.

그 겉은 돼지고기가 또 감싸고..

소스가 매콤합니다.

일반 돈까스 소스가 아니네요..

이집만의 비법이 있나 봅니다..

좀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이 소스가 잡아주는 듯 합니다..

 

 

 

치즈도 듬뿍~

 

 

양파도 듬뿍~

양파가 돼지고기랑 궁합이 잘 맞죠..

콜레스테롤도 팍팍 잡아주고~

 

 

 

먹다보니 튀김옷이 벗겨져서 돼지고기 속살이 홀라당~

냄새도 안나고 괜찮던데요~

 

 

 

원래 창가 반대쪽도 찍고 싶었는데 옆 테이블에 젊은 커플이 다 먹고도 애정질? 하느라 오래 있어서 기다렸어요. ㅡ..ㅡ

나도 하고 싶다 애정질~주책일텐데..

 

주인장이 또 와서 모자른거 말씀하시라고..

없어요~ㅎㅎ

 

 

 

계산할때 소스가 매콤하니 특이하다고하니 주인장이 소스가 매콤해서

어린 친구들이 오면 이 소스 자체를 따로 낸다고 합니다..

그렇구나 비쥬얼상으로도 어린 얼굴은 어림도 없구나 ㅡ..ㅡ

 

색다른 모양과 소스의 돈까스를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로~

어리신 분들은 소스 따로 내달라고 하세요 ㅋㅋ

 

 

 

가시기전에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면 그녀의 다음 포스팅에 힘을 주실수 있어요..

댓글 주시면 언젠가는 달려갑니다~==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