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천연의세계/천연화장품

건조한 피부에는 보습탱탱세럼으로 지키자

싸장 2011. 2. 28. 11:14

 

다음이 글을 또 날렸네요~속상하게시리..

 

동생이 신민아가 선전하는 화장품 앰플을 써보고는 사러갔다가 예상보다 비싼 가격에 망설이네요.

성분을 보니 똑같이는 못 만들겠고 60% 가까이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만들어 준다고 했어요.

헌데 만들고 보니 가장 중요한 베타 글루칸을 빼먹었지 뭡니까? ㅎㅎ

그래도 동생은 스킨후 이 세럼과 이전에 만들어준 재생밤을 바르고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동상 그거 중요한 성분 하나 빼먹었지만 다 좋은 것만 들은거야~

그리고 그 세럼은 물이 가장 많았지만 나는 그낭 물은 안섞었다규~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를 넣었단 말이지..

 

 

 

단위 g 24g정도 오차 있습니다.

로즈워터 +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 12

호호바오일 1

달맞이 종자유 2.5

올리브리퀴드 3

기능성 모이스트 1

히알루론산 2

글리세린 1

식물성 플라센타 1

 

유기농 로즈워터 ~ 항불안, 항박테리아작용 및 심신밸러스 유지및 수렴 숙면에 좋고 예민피부와 노화에 좋습니다.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 ~하와이심층수는 어느지역보다 깨끗하고 미네랄이 풍부 합니다.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 HA)은 포유동물의 피부, 대동맥, 연골 등에 많이 존재하는 다당류 성분으로,

주로 진피에 분포하고 있는 GAGs(글루코사미노글리칸 : glycosaminoglycan)의 주요 구성성분이며,

피부조직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조직등을 이어주는 젤리와 같은 물질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 중 피부조직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고 수분보유, 세포간 간격 유지, 세포 성장인자 및 영양성분의 저장 및

확산에 관여할 뿐만 아니라, 세포의 분열과 분화, 이동 등에도 관여하는 것으로 보고 된 바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히알루론산피부의 수분흡수력을 높이며,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같은 피부성분을 지탱해주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조직세포로 영양분을 공급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수분보충용 화장품에 요새 많이 넣고 있는 재료죠..

식물성 플라센타 ~옥수수씨눈에서 얻어낸 식물 추출물로 동물태반의 기능과 동일한 식물계 성분.

풍부한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을 균형 있게 함유하여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

피지 밸런스의 컨트롤 모공,여드름 피부재생 피부보습 미백효과등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주고 머리손상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물성 모이스트 ~선인장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제로 유분기가 없으며 끈적임이 없는 식물성 보습제로

촉촉함을 24시간 지켜준다고 합니다.

 

점도는 일반 세럼하고 같아요..

 

 

 

사용감은 약간 청량하고 쓰~윽 스며들면서 촉촉해지네요.

 

좋게 쓰고 있다니 흠흠...

또 다른 재료 분석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