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천연의세계/천연화장품

민감한 두피에 편백미스트와 겨울에 더 좋은 에뮤 재생밤 만들었어요

싸장 2011. 2. 8. 11:13

블로그 메인에 제글이 또 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저 제가 쓰려고 만든 것들의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 것 뿐인데.. ㅎㅎㅎ

 

 

 

저는 머리속이 무척 예민하답니다.

특히 건조한 겨울에는 더 그러구요..

게다가 강한 스트레스라도 받을라치면 머리속이 난리입니다.

온갖 뾰루지가 올라오지요..

그러면 또 손이가고 커지고 악순환이에요..

그러다 카페에서 어느분이 편백워터가 좋다는 말을 올리신게 기억나서 함 만들어봤어요..

 

 

무척 간단해요..

편백워터 30g

하수오 추출물 7g

한방보존제 1g

일단 시범삼아 적게 만들었는데 벌써 다 썼어요..

효과는..

일단 머리는 진정되는 듯한 느낌이구요.

머리속에는 더이상 나지 않구요..

또 다른 세럼과 같이 쓰니 이젠 거의 없어지고 있답니다..

비듬이 있으신 분들도 쓰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넣고 섞기만하니 간단하지요.

게다가 하수오는 하얀 머리카락도 검게 만들고 탈모에 무지 좋은 약재이니 더 좋구요..

 

편백워터~ 피톤치드 함유가 많은 편백나무에서 에센셜 오일을 생성하면서 나오는 물로써 풀향이 나고 달콤한 향..

             편백효능은 무궁무진합니다.

                항균력이 뛰어나서 집안 공기 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페브리즈처럼 사용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여드름 아토피 비염에 뛰어난 향균력 덕분에 가려움에 도움이 됩니다

 

하수오 추출물~노화 방지 - 체질개선, 자양강장, 해독작용등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며 머리카락을 겁게 만든다.

                    탈모,흰머리를 예방 및 치료 - 머리칼을 겁고 힘있게 만든다고 합니다.

 

다음은 요새 겨울이라 많이 건조하기도하고 피부탄력도 많이 없어진 거 같아서 만든겁니다.

요새 홈쇼핑에도 드레x라고 많이들 팔고 있기도하구요.

전 예전에 여드름 때문에 알아보던 중 알게된 에뮤오일이 주성분입니다..

 

자운유 5g

에뮤오일 5g

시어버터 5g

비정제 밀납 3g 

이외에 병풀 추출물이랑 흑효모 배양액 넣었다가 제가 유화제를 안 넣은 바람에 요건 따로 덜어냈어요.

그래서 위에 재료 사진에는 떡하니 있는 이유랍니다. ㅡ..ㅡ

 

 

이것도 그냥 다 넣고 녹여주면 끝..

 

 

요 연고통 사서 넣어봤는데 연고통 보다는 담에는 그냥 작은 화장품 샘플통에 넣을까봐요.

너무 많이 들어가는 걸로 사다보니 어~흑

 

 

요렇게 굳으면 끝...

 

 

에뮤오일~예로부터 호주원주민들에 의해 사용되어 온 신비의 황금 액체라 불리우던 천연오일입니다.

에뮤오일효능은 화상, 베인상처, 치질, 질염, 편두통, 성장통, 근육통, 관절통, 타박상, 모발/손톱성장, 주부습진

노화방지 건성피부 튼살예방 여드름 아토피 색소침착 피부재생에 좋다고 합니다.

에뮤오일은 독특하고 다양한 지방산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다양성 때문에 에뮤오일은 높은 피부 친화력을 갖습니다.

저는 주로 저녁에 바르는데 기초 끝내고 탄력이 주로 없는 부위에 수딩밤처럼 조금 긁어서 손바닥에 비빈 뒤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듯이 바릅니다..

 

시어버터 ~중앙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카리테버터 나무의 열매의 씨로부터 얻어지는대요 피부를 보호하며 세포의 퇴화를 완화하여

피부노화예방에도 좋으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지방과 비타민 공급.

보습효과가 뛰어남, 자외선차단효과,피부트임, 입술트임

 

자운유 ~

- 여러 종류의 한약재를 피부에 좋은 식물성오일에 48시간 온침한 오일입니다.

 - 아토피, 화상, 습진, 건선, 태열에 효과적입니다

- 사용오일 : 호호바골드오일, 올리브엑스트라버진오일, 유기농햄프씨드오일, 
   달맞이꽃오일, 스윗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 동백골드오일, 비타민E

 부가적으로 설명해보자면 1. 각종 피부 가려움증 2. 여드름 3. 벌레 물린곳 4. 긁힌 상처,베인 상처 5. 발뒤꿈치 갈라진데 6. 무좀

 7.화상.8.동상.9.주부습진등.


동생은 아예 크림 대신에 쓰고 있는데 지금 얼굴이 많이 달라졌어요.

제가 수분 탱탱 세럼까지 만들어줬는데 이거 두개만 쓰고도 얼굴이 달라졌어요.

사실 얼굴도 거칠고 물 사마귀도 아닌 것이 뺨에 있기도하고 칙칙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굉장히 환해 졌습니다.

그래서 항상 좋은 화장품만 쓰던 동생은 이제 예전 화장품 다 남 주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사진 찍어서 나중에 이 비용 달라고 해야하는데~

자연의 힘입니다.. 천연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