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그녀가 먹어본 것들/하와이

하와이 맛집~ Yummy 육즙 풍부한 한국 갈비를 뜯다..

싸장 2010. 6. 7. 11:17

사진보니까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저 갈비 또 먹고 싶네요..

하와이 도착 첫째날 저녁에 먹었던 음식이네요..

Yummy는 한국 bbq랑 한식을 파는 곳인데요.. 성공한 체인점입니다..

곳곳의 쇼핑센터에 다 있어요.. 제가 먹었던 곳은 로얄하와이언 쇼핑센터에서였는데 이후에 알라모아나랑 인터네셔널마켓 플레이스에서도 봤어요..

사람들이 많은 곳 중 하나에요.. 특히 bbq가 괜찮은 곳입니다..

bbq를 정하면 밥과함께 반찬 4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다 한식 반찬입니다..

물론 김치도 있어서 넣어달라고 했지요. ㅎㅎ 김치가 썩 맛난건 아니지만 해외에서 김치가 어딥니까?

점심으로 느끼한 하와이언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급 당기더군요..

김치 먹은지 만 하루도 안지났구만.. 어~휴 어쩌겄어요.. 난 뼛속깊이 한국인인데...

 요기가 로얄하와이언 쇼핑센터 2층 푸드코트입니다..

종류별로 다 있어요... 

 츄~롭 저 갈비 육즙.. 손가락 빨고... 김치물 입술에 묻히고.. 동상이 도저히 저랑 지저분해서 못먹겠데요 ㅎㅎㅎ

어디가나 저렇게 요새는 묻힌다고.. 해외에서까지 더럽다며 ㅎㅎㅎ 나이들어서 그렇다나요.. 에~휴 너도 내나이 되봐라..세살차이..

 bbq는 즉석에서 구워주기때문에 좀 기다려야합니다..

그리고 일본 라멘을 좋아하는 동생이 고른 Ezogiku의 완탕라멘과 $4.xx 를 추가하면 교자 4개랑 작은 볶음밥 콤보가 있네요..

사진보니 yummy로 가지러 간사이에 교자가 2개가 벌써 없어졌군요..

전 일본라멘 그닥 안좋아해서 그냥 맛만 보고 동생은 맛나다고 엄마는 괜찮다고 드시네요..

볶음밥과 교자좀 먹고..

 완탕라멘은 제가 그전에 먹던 라멘 맛에 비해 좀 더 시원하더군요..그래도 일본 라멘은 아직도 한그릇 혼자 다 먹기에는 무섭답니다. ㅡ..ㅡ

 볶음밥은 밥알을 살려서 볶았네요..

이집도 보니 번화가인 kalakaua에 본점이 있더군요.. 지나가다 보니 어느 일본음식집에 사람들이 줄이 서있어서 무슨집이야하고 봤더니..

이집입디다... 일본라멘 좋아하시는 분들 본점가서 드셔보시던지 tip이 아까우시면 푸드코트에서 드셔보셔요~

 

위치 왼쪽 위가 로얄하와이언 쇼핑센터 오른쪽 아래 육각형 건물이 하얏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