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 천연의세계/천연화장품

엄마위한 녹차 클렌징 워터를 만들다.. 엄청 많이~

싸장 2010. 5. 24. 12:43

 

 이전에 만들어 드렸던 클렌징 워터 벌써 다 쓰셔서 5월초에 다시 만들어드렸던 클렌징워터입니다.

많이 늦었네요~ ㅎㅎ

항상화작용이랑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녹차로 클렌징워터 만들었어요..

녹차물로 매일 팔에 바른거랑 그냥 팔이랑 예전에 티브이 뉴스에서 실험한거 있었지요..

녹차물 바른 팔이 더 젊어졌다고.. ㅎㅎㅎ 그래서 녹차를 정제수에 우려서 했어요..것도 현미녹차로 ㅎㅎㅎ

나머지는 저번 레시피랑 비슷해요.. 다만 용량을 좀 더 늘였구요..

날씨가 따듯해지니까 한방천연방부제 좀 첨가했구요...

 무지 쉽지요.. 그냥 넣어서 쉐킷~쉐킷~..

 통도 저번에 썼던 그 통이네요.. ㅡ..ㅡ ㅎㅎ

 

 끝이에요..양이 많죠~~

저번레시피보다는 양이 두배에요..

혹시 궁금해하실지 모르는 분들 위해서 레시피는 아래에...~궁굼해하는 분들 없으셔도 그냥 ~

 

** 녹차 우린물 ~117ml - 왜 117ml냐고 물으시면 원래는 정량의 정제수를 넣었으나 거름종이가 먹는거 녹차가 먹는거 이런거 땜시 나중에

                                  중량  재보니 117ml네요.

    프리미엄 마쉬멜로우 워터 ~ 10ml

    달맞이 종자유 ~ 5ml

    호호바오일 ~ 5ml

    글리세린 ~ 4ml

    올리브리퀴드 ~ 10ml

    천연한방방부제 ~ 2ml

    로즈마리 에센셜오일 ~ 10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