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일상으로의여행

다음 뜨는 블로그에 나왔네요. ㅎㅎㅎ

싸장 2010. 4. 29. 11:50

 

뭐 살다보니 이런일이 있네요.

블로그 들어가면 뜨는 블로그에 제 블로그가 떴는데요.

사실 저도 여기에 나오는 블로그에 많이 들어가는데 거기에 해당된다고하니 묘하네요.

 

저보다 더 멋지고 글도 잘쓰시고 정보도 많이 올려주시는 님들한테 죄송한거 같구요..

보다 더 진솔한 이야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헌데 다음 블로그에서 친구신청하면 뭐가 달라지나요..

전 해본적이 없고 여러님들이 친구신청하시는데 그거하면 뭘 어떻게 앞으로 해드려야 하는지 몰라서요.

괜히 책임감없이 수락했다가 짐으로 남겨질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네요..

친구 신청하신분들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