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그녀의 행복한 집

Lovely Life, Lovely who?

따뜻함이 좋아집니다.

카테고리 없음

명동/남대문~360' 스시카페~깔끔하게 스시를 즐기고 싶을때

싸장 2012. 3. 13. 08:00

 

 

 

 

예전에 포스팅한 집입니다..

그 사이에도 갔었지만 기간이 좀 지났기에 또 가보게 됬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시려면 --->http://blog.daum.net/capri1/12835417

 

저녁시간은 조금 놓친데다가 일반 스시집 가기에는 시간상 위장의 공간? 문제 때문에 ㅎㅎ

조금 간단하게 먹고자 선도가 괜찮았던 이곳으로 갑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11층에 있습니다..

지하에도 회전초밥집이 있지만 남산 뷰 조망겸~이젠 앞 건물땜시 많이는 안보이지만~

좀 더 깔끔해보여서 여기를 더 좋아합니다..

 

 

 

 

아직은 저녁시간인지 회전초밥을 열어놓았더군요..

하지만 저는 방금 만든 것위주 또는 메뉴에서 주문해서 먹는 편입니다..

 

 

 

 

겨울이라 방어를 찾았는데 흐미 떨어졌다고~

그래서 일단 도미로...따로 주문한 겁니다..

선도도 괜찮고.. 쫄깃함도 괜찮고..

 

 

 

 

 

얜 광어 지느러미~

그때 그떄 다 이름 확인하더라도 돌아서면 이름 잊어먹습니다.. 요새 특히 더..

신하균이 이젠 의사 안하는데 어디로 가서 검진 받아야 하나~ㅎ

 

쫄깃함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시죠..

주문해서 먹었으요~

 

 

 

 

연어는 안먹으면 서운한 거라.. ㅎㅎ 아시죠 다크서클 땜시ㅜ.ㅜ

 

 

 

 

관자 아부리에 소스를 뿌렸는데 전 소스 안한게 더 좋을 듯 싶습니다만~

 

 

 

 

낙지에 와사비소스를 넣은거라 입에 넣어서 씹는순간 그분이 옵니다~~ㅎㅎ

알싸한 맛이 생각보다 괜찮더만요.. 코끝이 아주 찡해집니다요..

 

 

 

 

얜 우럭이었냐 농어였나~뭐 아시는 분들 많으시니 전 그냥 잠자코~ㅎㅎ

 

 

 

 

그냥 광어도~역시 쫄깃~

 

 

 

 

지인이 좋아하는 우니..

고소합니다..

 

 

 

쌀쌀하니까 미니우동도 시켜보고~

 

 

 

 

오도로도 또 시켜보고..

저번보다는 해동이 좀 더 되서 나왔네요..ㅎㅎ

 

역시 녹습니다~ㅎㅎ

 

 

 

 

이거보면 항상 고민해요.

저 금가루부터 먹어야 할까 초밥과 같이 먹어야 할까~

물론 저 금맛은 잘 모르겠지만요..

 

 

 

 

최고의 수준은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어설프지도 않습니다..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즐기고 싶을때 가면 괜찮은 곳입니다..